상단영역

본문영역

토론방

제목

동대문 가보셨나요? 필자는 확실히 패션.의류분야 한류를 여기서도 느낍니다.

닉네임
beercola
등록일
2016-12-09 09:35:04
조회수
14005
동대문 가보셨나요? 필자는 확실히 패션.의류분야 한류를 여기서도 느낍니다.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6120884317

보도자료가 잘 보이지 않으면, 다음 블로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blog.daum.net/macmaca/2243

한국이 모처럼 얻은 국운융성의 기회. 모든분야 한류문화의 세계적 전파에 대한 박근혜 대통령의 통치행위는 분명히 옳은 결단이었습니다.

박근혜 대통령 비난하는 대중언론 기사만 보지마시고, 박대통령이 국가적으로 지원해서 키워놓은 한류문화전파가 국운융성의 공로자임을 국민 여러분도 다시 느껴보십시오.
영화.방송, 음악, 패션, 의류, 화장품, 한식, 그리고 많은 분야에서...


. 본 글은 비영리적이며, 공익적인 글입니다. 국민적인 관심사로 대중언론에 보도되고 있는 대통령의 통치행위들은 현직 대통령의 자격과 권한까지 침해할 법적 사유가 성립되지 않는것 같으며,통치행위 중 하나로 판단합니다. 한류문화 확산에 의한 국익증진의 통치행위임은 온 국민이 잘 알고 있는 바, 하야나 탄핵의 대상도 아닙니다.

새누리당 비박이 갑자기 탄핵에 동참하기로 하여 난감한데, 합법적 당선자 박근혜 대통령이니까, 헌법재판소에서 최종 결정이 확정되기 전까지는 무죄추정의 원칙으로, 박근혜 대통령의 선의의 통치행위를 이해해보는 계기를 가지기 바라며, 통치행위임을 공감한다면, 국회의 탄핵 가결 이후에도(개인적으로는 원치 않는 사태), 꾸준히 서명운동을 해주십시오. 이번 결과가 어찌되든 박근혜 대통령의 통치행위가 보호받지 못하며, 오히려, 대중언론의 흥미거리로나 다루어지며, 제대로 국정운영을 할 수 없는 나라가 되면, 국정운영의 한계가 다음 대통령들에게도 닥칠것입니다. 국가와 사회 안정을 위하여 자료인용을 하고 있으니, 널리 헤아려 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일:2016-12-09 09:35:04 210.216.4.2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비회원 로그인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