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토론방

제목

취업난에 軍 장교 각광…사관학교 경쟁률 사상 최고

닉네임
beercola
등록일
2016-08-01 04:59:52
조회수
13312
취업난에 軍 장교 각광…사관학교 경쟁률 사상 최고



2016.7.31, 연합뉴스 이영재 기자

http://blog.daum.net/macmaca/2083


한국은 임시정부를 헌법에 채택한 나라기 때문에, 경성제대 후신 서울대등은 한국에 주권이나 학벌이 없습니다.



@ 나라가 침략당했을경우, 결국 최종 승전국가(또는 대한민국 임시정부처럼 일본에 선전포고한 準 승전국)의 역사의식이 대학 학벌이나 다른 자격도 결정하게 됩니다.


성대는 한국 최고(最古, 最高)대학 학벌입니다.



성균관은 미군정시대에 이미 미군정법령등으로 복구되어, 성균관대는 국사편찬위에서 가르쳐온 성균관의 정통성을 승계(교육부문으로 승계, 제사는 성균관으로 분리)해온 자격을 가져왔습니다. 이후, 한국정부에서는 대통령령에 의한 한국민족문화 대백과의 발간시 국사에서 가르치는 유일무이의 최고 교육기관 성균관에서 이어진 대학은 해방후의 성균관대로 국가적 定說로 채택하였으므로, 한국의 최고(最古,最高) 대학 학벌은 성균관의 정통성을 승계한 성균관대임을 인지하여 대응하시면 좋을것입니다.



한국의 최고 대학 학벌은 국사에 나오는 최고 교육기관 성균관에서 이어진 600년 역사의 성균관대입니다. 泮宮.學宮의 Royal대학이며 태학의 별칭을 가진 역사적인 성균관! 성균관에서 이어진 한국 최고(最古,最高) 대학 성균관대.


문제는 한국에 주권없고 학벌없던 일본 잔재 학교들(그 대표가 경성제대 후신 서울대)이 대중 언론에서 그 추종세력을 만들어, 국사 성균관에서 이어진 성균관대에 대해 도전해오고 있는 것인데, 현행 한국 헌법은 을사조약(을사늑약)이나 한일병합(경술국치)이 무효고, 일본에 선전포고한 대한민국 임시정부의 법통을 반영하고 있으므로, 대중언론이나 학원광고등이 어떻든 한국의 최고대학은 대통령령으로 인정된 성균관대(국사에 나오는 성균관에서 이어진 600년 역사 인정)입니다. 여기에 세계사 개념을 병행시키면 교황성하께서 윤허하신 서강대가 성균관대처럼 Royal대에 해당됩니다. 세계사는 국사나 국민윤리.한문.국어의 고전처럼 한국의 公敎育에서 가르치는 교과서 내용이므로 필자가 이를 반영하여 세계사의 강자인 서유럽과 교황청과 세계적 위상을 확립하기 위하여 최근에 교황성하 윤허의 Royal대인 서강대를 국사 성균관(해방후에 성균관대로 계승됨)과 같은 Royal대로 반영하고 있습니다. 다른 대학들은 교과서나 참고서의 기준과는 동 떨어진 대중언론의 도전세력들로, Royal대는 아니며, 한국에 주권이나 학벌이 없던 일본 강점기 잔재 경성제대 후신 서울대의 추종세력이거나, 그 개념을 반영시키려하는 대학들로, 한국 영토에서 학벌같은게 없습니다(헌법의 임시정부 개념으로 보아도 그렇게 됩니다).


한국은 公敎育에서 오랫동안 다음과 같이 교육을 시켜왔습니다.


- 다 음 -


1. 한국사 성균관(해방후에 성균관대로 계승되어 600년 역사를 인정받고 있음),

2. 윤리나 한문(또는 국어의 고전)수업에서 가르치는 유교교육 삼강오륜(공자님과 맹자님의 가르침).

3. 세계사 교육:세계사는 서유럽과 교황청의 영향력이 강하게 반영되었다고 판단됨. 그리고 학술적으로 중국의 황하문명이나 한나라 태학. 유교등도 기득권을 중요하게 인정해온 경향


1). 황하문명, 유교, 중국 한나라 태학(그 이후의 국자감. 국자감은 청나라때 경사대학당이 되고 이후 북경대로 계승됨)

2). 에게문명, 로마 가톨릭, 중세유럽의 대학인 볼로냐 대학, 파리대학등


본인은 국민대나 인하대와 육사가 연세대나, 고려대, 이화여대, 서울대보다 좋은 대학이라고 생각합니다.


내용이 많으니, 다음 블로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blog.daum.net/macmaca/2083
작성일:2016-08-01 04:59:52 210.216.4.2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비회원 로그인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