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토론방

제목

박근혜 정부의 대북정책은 종북적

닉네임
바른 생각
등록일
2014-10-01 09:34:55
조회수
3963
박근혜 정부의 대북정책은 이미 믿을 수가 없다.


박근혜 대통령은 말끝마다 원칙과 신뢰를 얘기하지만 대북정책에 있어서 원칙이나 신뢰를 지킨 적이 없다.(->북한이 개성공단을 멋대로 폐쇄하여 정치적으로 이용해먹으려 했고 막대한 경제적 피해도 보았지만 거기에 대해 아무런 책임도 묻지 아니하고 그들의 요구대로 재개해 주었다. 폐쇄 기간 동안 북한이 요구하여 전기공급도 계속되었다.->북한이 개성공단 폐쇄하고 싶으면 폐쇄하고 재개해달라고 하면 재개해준다. 여기에 무슨 원칙이 있고 신뢰가 있나.)


박근혜 대통령은 이번에 유엔에 가서 북한 인권에 대해 말을 했지만 정작 납북자와 국군포로 송환에 관해서는 말도 꺼내지 못하게 한다. 입으로는 원칙을 얘기하지만 실제 행동은 김정은 일당에게 밉보일 짓은 하지 않는다는 게 원칙이다.


(->도둑질하지 말라는 법을 어겼을 시에는 상응한 처벌이 있어야 도둑질하지 말라는 원칙이 의미가 있는 것이다. 불과 얼마 전 금강산관광객이 저격 살해당했고 천안함이 폭침 당해 46명의 목숨을 앗아갔는데 여기에 대해 북한에 책임을 물으라고 요구하면 병신 취급하는 게 지금 박근혜 정부다. 뭐 이런 게 다 있나?)


천안함을 폭침시킨 북한에 대한 경제제재인 5.24조치는 아랑곳 없이 북한에 대한 간접투자는 이미 시작되고 있고 개성공단도 확장하고 있고 (금강산관광을 대체하는 비무장지대 평화공원을 준비하고 있고) 민간과 정부의 직접 투자도 계획하고 있는 등 북한에 의한 천안함 폭침, 금강산관광객 저격 살인, 핵무기 강화는 딴세상 얘기가 되어버렸다. -> 이건 북한 김가3대가 한국인을 마음대로 죽이고 그것을 인정하지 않고 사과하기는 커녕 전쟁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음에도 박근혜 대통령은 김정은 일당에게 돈을 들이밀겠다는 말이다. 그 이유가 뭔지 궁금하지 않을 수 없다. 좌파 집권 시절에는 그들의 정체성이 종북이라는 이유가 분명했다. 박근혜 정부는? 묻지 않을 수 없다.


지금도 감당하기 어려울 만큼 대한민국 사회는 개판이다. (->유병언의 배후 권력은 덮어두고 세월호 사건을 진상규명 하겠단다. 무얼 규명하겠다는 건지 이해 불능이다. ->유병언의 배후 권력(=좌파종북세력)이 대한민국 사회를 실질적으로 쥐고 흔들고 있는 것이다.) 박근혜 정부가 김정일 일당을 원조하기 시작하면 지금과는 비교가 안 될 만큼 (가치가 전도된) 개판의 세상이 도래할 텐데 대한민국이 환란의 시기로 들어가는 것이다. 이것은 그냥 하는 말이 절대로 아니다. 실력 대 실력으로 세상은 재편될 것으로 본다. 그건 폭력적인 세상이다. 생각이 있는 사람이라면 여기에 대해 지금부터 준비하여야 한다.


----------------------

박근혜 대통령이 믿고 의지하는 최측근이 종북세력이라고 본다. 청와대에 꾸어다 놓은 보릿자루 같은 늙은 보좌관들은 전혀 도움이 안 되고 종북세력이 마음대로 주무르고 있다. (박근혜 대통령 취임식 행사는 종북세력이 설계하고 진행했다.) 대한민국 외교부와 통일부는 대한민국의 국익을 위해 일하는 부처가 아니다.


잘 모르는 사람들은 설마 하겠지만 사실이 그러하다. 보수에 들러붙어 있는 종북세력은 겉으로는 전혀 종북이 아니다. 그들이 장황하게 늘어놓는 논리(=말장난)를 보지 말고 결론을 보면 확실하게 종북을 가려낼 수 있다.


위장한 종북세력이 주장하는 핵심 결론은, 김정은 일당에게 경제원조를 해야 한반도가 평안해지고 통일이 쉬워지며 북한체제를 변화시킬 수 있다는 것이다. -> 김가 3대가 무슨 짓을 저질렀던 간에 (그럼에도 불구하고) 김정은 일당을 원조해야 한다는 결론을 포기하지 못한다. -> 인류 역사에서 이런 식으로 악에 봉사하여 바람직한 결과를 이끌어 낸 적은 단 한 번도 없었다.


생각이 조금만 돌아가는 사람이라면 천안함을 폭침시키고 시치미 뚝 떼고 뻔뻔한 낮짝으로 돈 달라고 조르는 저 철면피한 악의 무리 김정은 일당과는 상관하면 안 된다는 것을 모를 수가 없다. 이걸 모른다면 그건 사람의 머리가 아니다. 세계가 다 아는 진실인데 대한민국 위정자들만 모른다. 모른 척 한다.


지금 대한민국은 위태한 상황이고 실제로 그렇게 진행될 것 같다. 여기에 대비해야 한다.
작성일:2014-10-01 09:34:55 115.89.71.16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비회원 로그인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