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토론방

제목

박근혜 유엔총회 방문 중 동포들의 규탄시위 일정

닉네임
활빈단
등록일
2014-09-08 23:06:56
조회수
4782
시민단체 활빈단(대표 홍정식)은 UN총회에 참석하는 대통령을 망신 주려는 일부 재미동포들에 국위손상 행위 즉각 멈출 것을 촉구했다.

활빈단은 '세월호 유족 먼저 만나라’ 며 대규모 규탄시위를 준비중인 K목사등 ‘세월호를 잊지 않는 사람들’을 비롯한 동포사회 관계자들에 청와대에 자신들의 뜻을 전달하면 될 일이지 자국 대통령 규탄 행진 시위로 해외에서 나라망신 꼭 시켜야만 되겠느냐며 반국익(反國益) 시위 중단을 요구했다.

이어 활빈단은 교민사회까지 침투해 이들의 박근혜 대통령 사진을 걸어놓고 숙소인 호텔앞,UN본부앞에서 벌일 기습시위 뒷켠에 “도사리고 있는 반정부투쟁 조정 배후 세력이 주목된다”고 말했다.

또한 활빈단은 박근혜 대통령이 22일 UN총회에서 기조연설을 하고 北외교부장인 리수용이 북 외교수장으로는 15년 만에 유엔총회에 참석하게 되어 세계적관심을 받게하는 국제외교 무대에서 “볼성사나운 반정부 시위대의 소란스러운 몰골이 어글리코리안으로 각인되지 않을까 우려된다”고 말했다.



이에따라 대통령국민경호홍보켐페인단을 결성 활빈단은 미국 뉴욬 현지에서 반정부 시위대에 맞서 애국을 행동으로 실천할 계획이다.
작성일:2014-09-08 23:06:56 1.242.76.3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비회원 로그인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