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타라는 그동안 해양스파로 유명한 유럽쪽의 스파솔루션을 연구분석하여 한국만의 우수한 품질을 더한 k뷰티의 새로운 Spa 브랜드이며 알개앰플 씨테라피 마스크 런칭 기념으로 공식홈페이지 신규 가입자에게 할인권을 제공한다. (공식사이트 www.tara-korea.com) 

현재 인스타그램을 시작으로 국내외 동남아시아 중국 아랍등 해외 뷰티시장에서도 유명블로거가 강력히 추천하는등, 씨테파리 마스크팩 사용후기에 대한 긍정적 반응이 심상치않다.

관련문의가 많아 해외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준비에도 박차를 가하고있다고 한다. 타라는 청정바다 항산화 앰플(알개추출물+다시마+알로에)을 개발하여 현대인들의 피부고민에 맞는 항산화 마스크로 탄생하였다.

100%목화솜을 원료로한 큐프라 누드 시트지를 도입하여 앰플의 흡수를 피부깊숙히 느낄수있다. 알개추출물이 주원료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동시에 주름과 미백개선을 하여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준다.

타라(TARA)는 프랑스어"광활하고 싱그러운 대지"를 의미하며 인공색소와 인공향을 완전히 제품에서 제외하고있다. 타라는 해양스파케어에 대한 연구분석을 철저히 하여 앞으로도 앰플, 클렌징 등의 다양한 분야로 더 많은 제품을 선보이며 국내외 해양솔루션을 공유한다고 밝혔다. (인스타그램 @tara.korea)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