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올해로 6회째인 “2019 아트트리 미술대회(후원:A+과학나라)”,를 진행 중이다. 

이번 대회는 1993년 국내 최초로 과학실험 전문회사로 설립된 A+과학나라의 후원으로, “과학나무”를 주제로 전국 유치원생 및 초등학생이 참가할 수 있는 대회로 진행한다. 

과학으로 만든 나무, 나무의 미래 세상, 나무의 과학 체험 등 나무를 주제로 상상의 나래를 펼쳐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마음껏 뽐낼 기회가 될 것이다.

‘융합인재교육(STEAM)’ 방식으로 구성된 아트트리에서는 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기대하고 있으며, 이번 “2019 아트트리 미술대회”의 심사 발표는 11월 22일 오후 4시에 홈페이지에서 공지로 발표가 된다. 시상 부문은 아트트리상 (대상), A+과학나라상 (금상), 네로 (은상), 베르데 (동상), 지알로 (장려) 로 나뉘어져 있으며 각각 유치부와 초등부가 나뉘어서 심사를 받게 된다. 부상으로는 상장 및 상품권이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있다.

2019년 9월 2일 월요일부터 10월 31일 목요일까지 우편접수로 신청하며, 자세한 사항은 (주)아트트리 홈페이지(www.arti-tree.co.kr)와 문의 전화 (02-6925-322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