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재훈 기자]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고등학생 이훈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015년부터 페이스북에 유명 아이돌의 댄스 커버 영상을 올려왔으며, 최근 새해에는 블랙핑크의 ‘불장난’ 커버 영상을 올렸다. 

지난 2016년 초에는 ‘Mnet’의 화제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의 주제곡이었던 ‘Pick Me’ 댄스 커버 영상을 올린 후 ‘프로듀스 101’의 프로듀서이자 한류를 이끌어가는 국민 배우인 ‘장근석’이 영상을 트위터로 공유하여 큰 인기를 끌기도 하였다. 

영상 속 주인공인 ‘이훈’은 현재 고등학생으로, 화려하고 타고난 춤 솜씨로 사람들을 매번 놀라게 만들고 있다. 일명 페북 스타로 알려진 ‘이훈’은 페이스북 페이지 ‘훈이의 인생살이’로 2015년부터 활동하고 있으며, 꾸준한 영상을 통해 팬들에게 웃음과 꿈을 안겨주고 있다. 현재 페이스북 팔로워만 약 15000명에 달한다. 

 

스케일도 남다르다. 지난 2016년 5월에는, 아리아나 그란데 (Ariana Grande), 제시 제이 (Jessie J), 니키 미나즈 (Nicki Minaj)의 노래인 ‘Bang Bang’을 싱가폴에서 촬영했다. 인천공항에서부터 싱가폴 현지, 비행기 안, 유명 관광지 등에서 춤을 추는 모습이 담겨 있다. 그리고 팬들을 위한 특별 영상을 위해 지난해 중순에는 울릉도로 직접 촬영을 위한 원정을 가기도 했다. 더욱 주목할 만한 점은 영상 편집도 본인이 직접 했으며, 등장하는 사람들이 모두 한 사람이라는 것이다. 

더불어 페이스북뿐만 아니라 유튜브(youtube)에서도 많은 구독자수를 보유하고 있다. ‘훈이의 인생살이’라는 타이틀로 유튜브 구독자수 5000명에, 지난 동영상인 여자친구의 ‘나빌레라’ 안무 커버 영상은 조회수 6만을 돌파했다. 지난해에는 팬들의 열렬한 성원에 힘 입어 ‘투명인간’이라는 단편 영화에 주연으로 출연하기도 하였다.

매번 뛰어난 춤 솜씨로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훈이의 다음 안무 커버 영상을 기대해본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