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오션파크의 겨울 시즌 맞이 ‘크리스마스 센세이션’ 이벤트.  워터프론트 플라자에 위치한 산타의 만화경 오두막집(Santa’s Kaleidoscope Cottage)에서 산타와 요정들이 관람객을 맞이하고 있다.

[뉴스파인더 윤수지 기자] 홍콩의 대표 테마파크인 오션파크(Ocean Park)는 오는 12월 12일부터 1월 3일까지 23일간 ‘크리스마스 센세이션’ 이벤트를 통해 화려한 겨울 축제의 막을 연다.

오션파크는 또한 이벤트 시기에 맞춰 어플로즈 파빌리온(Applause Pavilion)에서 최첨단 3D 프로젝션 기법을 이용한 세계 최정상급 ‘만화경 아이스 쇼(Kaleidoscope Ice Spectacular)’를 2016년 2월 21일까지 선보인다. ‘만화경 아이스 쇼’는 올림픽 스케이트 선수 빌리 비에탁(Willy Bietak)과 다수의 국제대회 수상 경력 보유 안무가 사라 카와하라(Sarah Kawahara)가 함께 제작한 프로그램으로, 국제 공연팀의 화려한 아이스 스케이팅과 공중곡예를 펼친다. 단, 1월 4일부터 2월 5일까지는 매주 주말에만 진행된다.

 

오션파크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파크 곳곳에 크리스마스 장식을 마련한다.  높이 약 20m이상의 홍콩에서 가장 큰 초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를 워터프론트 플라자(Waterfront Plaza)에 설치하여 방문객들에게 최고의 포토존을 제공한다. 매일 저녁 5시 45분에는 빛나는 크리스마스 트리 세리모니(Twinkling Christmas Tree Ceremony)가 펼쳐지는데, 지역의 학교 및 기관 소속 악단에서 크리스마스 캐롤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워터프론트 플라자에 위치한 산타의 만화경 오두막집(Santa’s Kaleidoscope Cottage)에서는 산타와 요정들이 등장하여 고객들과 함께 기념 사진 촬영을 진행하며, 착시현상의 집(House of Illusions)에서는 만화경을 테마로, 착시 효과를 일으키는 대형 거울을 설치하여 색다른 기념 촬영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이 외에도 크리스마스 시즌 동안 산타 및 루돌프 페이스 페인팅 행사를 통해 한층 더 고조된 축제 분위기를 제공할 예정이다. 방문객들은 오션스 뎁스(Ocean’s Depths)에서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나이트타임(Christmas Nighttime) 프로그램을 비롯, 넵튠스 레스토랑(Neptune’s Restaurant)의 맛있는 식사, 크리스마스 롤리팝 케이크 장식 체험 뿐만 아니라, 일정 기간에 한해 진행되는 “동물친구 만나기(Get Closer to the Animals)” 및 연인들을 위한 펭귄과의 만남-성탄 스페셜 (Penguin Encounter– Christmas Special) 프로그램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누릴 수 있다.

레오 컹(Leo Kung) 오션파크 회장은 “오션파크는 항상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펼치고 있다”며, “‘만화경(Kaleidoscope)’은 ‘아름다운 장관‘을 뜻하는 그리스어에서 유래된 말로, 오션파크를 찾는 관람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남기고 교육과 재미를 한꺼번에 선사하기에 완벽한 테마”라고 밝혔다. 또한 레오 컹 회장은 “고객들이 쇼와 프로그램을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입한 뉴 오션 패스트랙(new Ocean FasTrack)은 홍콩달러 $150 (한화 약 22,600원)의 비용으로 아홉 가지 중 다섯가지의 시설과 놀이기구를 선택하여 대기시간을 최소화하고 즐거움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홍콩 오션파크의 어플로즈 파빌리온(Applause Pavilion)에서 진행되는 ‘만화경 아이스 쇼(Kaleidoscope Ice Spectacular)’에서 국제 공연팀이 화려한 아이스 스케이팅과 공중곡예를 펼치고 있다. 세계 최정상급의 이 공연은 2016년 2월 21일까지 선보인다

한편, 오션파크는 아시아나 항공, 에어부산 등 국내 항공사와 통신사 SK텔레콤, 그리고 한국 대표 테마파크 롯데월드 및 에버랜드와 연계하여 다양한 입장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자유여행객 증가 추세에 따라, 한국인 방문객을 위한 온·오프라인 서비스 및 프로모션을 꾸준히 강화하고 있다. 오션파크 내 재미있는 볼거리와 이벤트 소식를 담은 블로그 및 페이스북 활동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으며, 현재 한국어 웹사이트 오픈을 앞두고 있다. 또한, 한국어로 된 오션파크 지도를 고객센터에 비치하여 한국 방문객 대상 다양한 편의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