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외국어 학습 프로그램 로제타스톤(www.rosettastone.co.kr. 지사장 : 스티븐 조)이 올해 첫 신상품으로 영국식 영어 ‘레벨 4&5’를 출시한다.

로제타스톤은 20일 오는 2월초 출시에 앞서 예약판매에 돌입했는데 구매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홍콩여행을 비롯해 넷북과 MP3 등 다양한 경품추첨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행사는 오는 1월31일까지 전국 로제타스톤 체험센터 및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데 로제타스톤이 판매 중인 모든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특히 로제타스톤 영어학습은 미국식(American)과 영국식(British)의 2개 버전이 있는데 그간 영국식 영어는 1-3단계까지 제공돼왔으나, 최근 전 세계 4-5단계 출시계획이 확정됐다.

이 같은 배경은 브릿팝, 영국드라마, 영국패션 등 영국문화가 돌풍을 일으키며 영국영어의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기 때문인데 로제타스톤 코리아 역시 이 같은 세계적인 추세에 발맞춰 영국식 영어의 고급과정을 국내에도 런칭키로 결정, 레벨5까지 세트로 살 수 있게 됐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영국영어 4-5레벨은 1-3단계 기본을 넘어 복잡한 상황의 커뮤니케이션과 비즈니스, 공식 활동 등에서 활용 가능한 표현뿐만 아니라 위급상황, 정치-경제-문화 등 토론과정에서 세련되게 의견을 교환할 수 있도록 영어의사 표현력을 배가시킬 수 있다.

이와 관련, 로제타스톤 코리아 스티븐 조 사장은 “브릿팝, 영국 드라마, 패션 등 영국문화가 새로운 트렌드의 핵심으로 떠오르면서 영국식 영어를 배우고자 하는 수요가 늘고 있다”면서 “미국영어 위주의 국내에서 영국영어를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출시되는 영국영어 레벨4&5는 2월초부터 전국 로제타스톤 체험센터 및 홈페이지에서 공식 판매가 이뤄지며, 1월31일까지는 프로모션 차원의 예약판매와 행사가 진행된다.

따라서 오는 31일까지 로제타스톤 홈페이지와 체험센터에서 영국영어 레벨4&5을 예약 구매 또는 여타 로제타스톤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은 추첨을 통해 홍콩여행(2명), 넷북(3명), MP3(20명) 등을 증정(제세공과금 22%는 본인부담)받는 행운의 기회를 잡을 수 있게 된다.

특히 로제타스톤 V3 레벨1-5세트 구매와 홈스쿨 제품 구매시 헤드셋을 추가로 하나 더 받을 수 있는 플러스원 증정행사도 함께 진행되는데, 이번 행사기간엔 무이자 12개월 할부혜택도 제공되는 만큼 경제적 부담이 줄어 로제타스톤 제품들을 구매할 호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참고로 이번 경품 이벤트 및 로제타스톤 제품 등 자세한 내용은 전화 1588?7718로 문의하거나 로제타스톤

홈페이지(www.rosettastone.co.kr) 및 전국 체험센터 등을 방문하면 된다.

송현섭 기자 (21cshs@frontiertimes.co.kr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