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성찬 기자]애프터스쿨과 오렌지캬라멜의 멤버인 나나가 CF 촬영 현장에서 ‘모델돌’ 다운 매력을 발산했다.

미에로화이바의 새 모델로 발탁된 나나는 9일 경기도 파주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광고 촬영 현장에서 슈퍼모델 출신의 탄력 있는 명품 몸매와 더불어 숨겨뒀던 연기력을 선보였다.

이날 촬영은 봄을 앞두고 여성들의 다이어트 욕구를 자극하는 나나의 늘씬하고 아름다운 몸매와 섹시하면서도 건강한 느낌을 강조한 컨셉으로 진행됐다. 나나는 날씬하면서도 탄력 있는 몸매가 강조되는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면서 최근 중국 드라마에 출연하며 갈고 닦은 연기 내공을 선보이는 등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기질을 유감 없이 과시했다.

나나는 오전 일찍부터 이어진 촬영에도 특유의 활기찬 에너지를 잃지 않고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나나의 날씬하고 건강한 몸매를 담아낸 이번 TVCF 영상은 다음 달부터 공중파와 케이블 채널을 통해 온에어 될 예정이다.

 

현대약품 식품마케팅팀 김성훈 팀장은 “슈퍼모델 출신인 나나의 명품 몸매를 부각한 이번 광고를 통해 ‘날씬한 아름다움’이라는 미에로화이바의 브랜드 메시지를 알리고, 봄을 앞두고 몸매 관리에 관심이 많은 여성 소비자의 다이어트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나나는 현재 SBS 예능 프로그램 ‘룸메이트 시즌2’에서 털털하고 솔직한 반전 매력으로 주목 받고 있으며, 중국판 ‘인현왕후의 남자’로 알려진 중국 후난TV 드라마 ‘상애천사천년’에도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