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두바이 부르즈 할리파(Burj Khalifa) 뉴스파인더이엔티

[뉴스파인더 임성찬 기자]에미레이트 항공이 역대 최대의 관광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한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두바이의 숨겨진 여러 면모를 재발견 할 수 있는 글로벌 관광 캠페인 “두바이에서 만나요!(See you in Dubai)”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두바이를 기반으로 하는 항공사이다.

에미레이트 항공과 두바이 관광청이 함께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역대 최대 규모인 약 2천만 달러 규모(한화 220억)의 예산이 투입될 예정이며, 특히 아시아, 유럽, 아프리카, 남미를 중심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에미레이트 항공의 “두바이에서 만나요!(See you in Dubai!)” 캠페인은 신문, 방송, 옥외 매체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하여, 흔히 알려진 두바이의 모습 이외에 도시 곳곳에 숨겨진 매력과 세계 곳곳에 뻗어가는 두바이의 글로벌 정신을 널리 홍보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두바이’를 중심으로 기존에 대중들이 갖고 있는 중동의 전통적인 관광코스 뿐만 아니라, 현대적인 부르즈 알 아랍 빌딩을 배경으로 해변의 오두막에서 갓 잡은 생선을 먹는 특별한 체험 및 한밤의 모래사막에서의 즐기는 디너 파티 등 흥미로운 관광 상품도 함께 소개 될 계획이다.

에미레이트 항공 장준모 지사장은 “작년 한 해에만 천만이 넘는 방문객 수를 기록한 두바이는 이미 세계적인 비즈니스 및 관광 허브 도시”라며, “한국 고객들에게 이번 캠페인이 두바이의 새로운 매력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에미레이트 항공은 84개국 147개 도시에 취항하고 있으며, 현재 232대의 항공기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두바이 관광 및 무역 분야에 필수적인 연결 고리를 역할을 하고 있는 에미레이트 항공은  “에미레이트 항공 두바이 럭비 세븐즈”, “에미레이트 항공 문예 축제,” 그리고 “두바이 국제 영화제” 등 두바이 주요 행사의 가장 큰 후원사이기도 하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