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프 > 국제
2천만 달러 규모 예산 투입, 역대 최대의 마케팅 캠페인 런칭에미레이트 항공, 글로벌 관광 캠페인
임성찬 기자  |  newsfinder01@gmail.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4.11.28  13:51:51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네이버밴드 카카오스토리
▲ 사진=두바이 부르즈 할리파(Burj Khalifa) 뉴스파인더이엔티

[뉴스파인더 임성찬 기자]에미레이트 항공이 역대 최대의 관광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한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두바이의 숨겨진 여러 면모를 재발견 할 수 있는 글로벌 관광 캠페인 “두바이에서 만나요!(See you in Dubai)”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두바이를 기반으로 하는 항공사이다.

에미레이트 항공과 두바이 관광청이 함께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역대 최대 규모인 약 2천만 달러 규모(한화 220억)의 예산이 투입될 예정이며, 특히 아시아, 유럽, 아프리카, 남미를 중심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에미레이트 항공의 “두바이에서 만나요!(See you in Dubai!)” 캠페인은 신문, 방송, 옥외 매체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하여, 흔히 알려진 두바이의 모습 이외에 도시 곳곳에 숨겨진 매력과 세계 곳곳에 뻗어가는 두바이의 글로벌 정신을 널리 홍보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두바이’를 중심으로 기존에 대중들이 갖고 있는 중동의 전통적인 관광코스 뿐만 아니라, 현대적인 부르즈 알 아랍 빌딩을 배경으로 해변의 오두막에서 갓 잡은 생선을 먹는 특별한 체험 및 한밤의 모래사막에서의 즐기는 디너 파티 등 흥미로운 관광 상품도 함께 소개 될 계획이다.

에미레이트 항공 장준모 지사장은 “작년 한 해에만 천만이 넘는 방문객 수를 기록한 두바이는 이미 세계적인 비즈니스 및 관광 허브 도시”라며, “한국 고객들에게 이번 캠페인이 두바이의 새로운 매력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에미레이트 항공은 84개국 147개 도시에 취항하고 있으며, 현재 232대의 항공기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두바이 관광 및 무역 분야에 필수적인 연결 고리를 역할을 하고 있는 에미레이트 항공은 “에미레이트 항공 두바이 럭비 세븐즈”, “에미레이트 항공 문예 축제,” 그리고 “두바이 국제 영화제” 등 두바이 주요 행사의 가장 큰 후원사이기도 하다.

임성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네이버밴드 카카오스토리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주)뉴스파인더 | 등록번호 서울아01513 | 서울 서초구 방배중앙로 27길 25 | 전화 02-535-6474
발행인·대표 김승근/유동균 | 편집인 김태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유성연
강북지사[업무국] | 133-834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 77 |
Copyright © 2021 뉴스파인더. All rights reserved. mailto hemo@newsfinde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