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제약회사 성원제약(www.swpharm.co.kr)이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코스메틱 브랜드 ‘마유엑스(MAEU-X)’와 ‘메이-클라우트(Mei-klout)'의 새로운 얼굴을 찾는 '2014 케이뷰티모델콘테스트'의 1차 합격자를 발표했다.

성원제약과 (주)원포원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주최하고 광고모델 전문 에이전시인 (주)레디엔터테인먼트가 후원한 ‘2014 케이뷰티모델콘테스트’는 중국 화장품 시장에서 선 출시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마유엑스’와 ‘메이-클라우트’의 새로운 제품 모델 선정을 위해 개최됐다.

지난달 31일부터 약 2주간 진행된 1차 심사에서는 화려한 경력의 많은 여성 지원자들이 치열한 경합을 벌인 끝에 10명의 합격자들이 선정되었으며, 10명의 합격자들은 2차 본선에서 뷰티, 광고, 엔터테인먼트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면접과 엄격한 카메라테스트를 앞두고 있다.

또한, 이번 대회에서 최종 선발된 3인은 상금과 부상과 함께 성원제약의 ‘마유엑스’와 ‘메이-클라우트’ 제품 라인의 메인 모델은 물론 브랜드 홍보대사로서 각종 행사와 자선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고 공동 주최사 원포원엔터테인먼트와 협의 후 소속 연예인으로서 의 활동도 가능해지는 것으로 알려져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성원제약의 이선정 대표는 “건강부터 아름다움까지 지키는 새로운 코스메틱 브랜드의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 신선하고 참신한 모델을 찾는 케이뷰티모델콘테스트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지원해주신 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모델로 선정된 3인과 함께 ‘마유 엑스’와 ‘메��-클라우트’의 성장을 기대해본다”라고 밝혔다.

덴탈케어 분야 선두주자로 출발한 성원제약이 17년간 연구개발한 제품 기술력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롭게 론칭한 코스메틱 브랜드 ‘마유엑스’와 ‘메이-클라우트’의 제품군은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의 임상테스트 결과 미백, 보습, 탄력 개선 효과를 나타내며 기능성 화장품으로서의 뛰어난 제품력을 입증한 바 있다.

한편, ‘2014 케이뷰티모델콘테스트’는 오는 26일 서초동에 위치한 멀티 문화 공간 DS홀에서 최종 심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