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광고홍보학회(회장 이수범 교수)는 오는 11월 21일 서강대 가브리엘관 오리토리움에서 종합홍보회사 이목커뮤니케이션즈와 공동으로 “2014 ‘마케팅PR(MPR)’ 특별 세미나”를 개최한다.

커뮤니케이션 패러다임 전환기를 맞아 지금까지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상황을 짚어보고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모색하고자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재정의’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에선 “IMC를 넘어 IBC로”란 주제로 TBWA 박준형 전무가, “MPR 효과 사전 측정을 위한 선행기획 요인”이란 주제로 이목커뮤니케이션즈 허종욱 대표가,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의 진화”란 주제로 제일기획 김홍탁 마스터가 발제를 맡아 IMC와 마케팅PR의 현재와 미래 방향을 논한다.

또한 발제 후에는 서강대 경영학과 전성률 교수, 중앙대 광고홍보학과 성민정 교수, 경성대 광고홍보학과 박기철 교수가 토론자로 참여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가를 희망하면 이목커뮤니케이션즈(02-547-2771)로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