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전문몰 “소울에프엔”에서는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8월29일부터 9월4일까지


[뉴스파인더 윤수지 기자] 신진디자이너들과 함께 첫 번째 팝업스토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SOULPOT STUDIO 김수진, SOULPOT STUDIO김수진, YOUSER 이무열, GREEDILOUS 박윤희, PIECE PEACE 박화목, JUNGSOO¿YOO 유정수, Minuit moins sept 강민희, CNKOH 고은주/최보윤, AAN ANASTASIS 안선영, N N A 황은나 안은선 총 10개 한국의 신진디자이너 브랜드를 선보인다.


이들은 “서울 패션 창조지구 육성을 위한 디자인?제조 네트워크” RIS 사업인 신진디자이너 전문몰 소울에프엔 입점 디자이너들로 국내 패션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다


특별히 이번 팝업스토어 행사에서는 창의적인 디자이너들이 제안하는 셔츠와 드레스를 만나 볼 수 있는 가을 신상셔츠&드레스 기획전이 열릴 예정이다.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구매금액별 사은품과 혜택을 증정한다. 특히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소울에프엔 디자이너 클러치백을 제공할 예정이어서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소울에프엔 남경희 대표는 국내외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시험하고 인큐베이팅하는 플랫폼으로 키우는 경험을 제공하게 됐다"며 "시리즈가 진화하고 있는 고객들의 감성을 더욱 다양하게 채워주고 차별화된 전문 편집 매장으로 자리매김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