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파인더 임성찬 기자]]요즘 중고명품 트렌드에 발맞춰 고이비토는 중고명품 시장에 명품소비 성향이 점차 합리적으로 바뀌어가고 있다는 것을 인지하여 폭넓은 선택과 고객 맞춤 서비스 상품을 연이어 출시하고 있다. 그 대표적인 예가 국내유일의 ‘명품교환’이라는 서비스이다. 

현금이 아닌 상품을 판매가 최대 40%를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는 고이비토만의 명품교환서비스가 많은 명품애호가들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많은 호평을 받고 있는 서비스로 알려져 있다. 

한 예로 우리는 중고차를 팔고 다른 중고차 또는 신차를 구매한다. 이것은 단지 돈이 필요해서 중고차를 파는 것이 아닌 다른 자동차를 구매하기 위해 파는데 신차던 중고차던 구매할 곳에서 자신의 중고차를 팔면 더욱 할인된 가격으로 다른 자동차를 구매할 수 있다. 

이렇듯 중고명품도 판매와 구매를 같은 곳에서 진행하는 일명 명품교환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구매하려는 명품, 중고명품, 시계, 가방, 구두, 반지, 팔찌, 목걸이, 스카프, 넥타이, 머플러, 만년필, 볼펜, 지샥, 캉골 시계, 스톤헨지 시계, 태그호이어 등을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중고명품 대형 편집매장이자 국내 최대 중고명품 기업 ‘고이비토’에서는 중고명품매입, 명품교환, 안심위탁, 출장매입 중 소비자들에게 유리한 서비스가 무엇인지 명품전문감정단들이 컨설팅을 하고 있다. 

예를들어 구찌벨트, 가방, 지갑, 안나수이 돌리걸, 라비드보헴, 립탑코트, 몽블랑 지갑, 시계, 벨트, 에르메스 팔찌, 가방, 지갑, 향수, 벨트, 시계, 버킨백, 스카프, 가든파티, 클릭아슈, 켈리백, 린디백, 넥타이, 에르백, 프라다 사피아노, 장지갑, 남자지갑, 머니클립, 몽블랑 스타워커, 알마니 익스체인지, 세이코알바, 조르지오 아르마니 등을 조금이라도 덜 손해를 보고 중고명품매입을 하려 할 것이다. 

하지만 중고명품매입만으로는 소비자들에 만족을 얻지 못하기에 고이비토만에 ‘명품교환’ 과 ‘안심위탁’을 이용하는 것이다. 


뉴스제보 및 보도자료 star@newsfinder.co.kr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