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파인더스타채널]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병규)는 5일 부산 해운대 스마트비치에서 피서객을 대상으로 ‘한돈 쿨쿨(COOL COOL)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한돈 저지방 부위의 영양학적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우리돼지 한돈의 소비 촉진을 위해 열린 이날 행사에는 피서객들을 대상으로 한돈 저지방 부위인 앞다리살을 이용한 400인분의 또띠아 시식행사가 진행되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또한 작년에 이어 한돈 몸짱 컨테스트가 펼쳐져 한돈 저지방 부위 식단으로 관리한 도전자들의 건강미 넘치는 몸매가 피서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행사장에는 약 3천여명의 피서객들이 방문하여 한돈 OX 퀴즈를 비롯해 푸쉬업 대결, 림보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각 이벤트들은 몸매관리에 관심이 많은 해변가 피서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으며, 한돈 선물세트, 피서용품 등 풍성한 상품이 행사의 열기를 더했다. 이번 행사를 협찬한 IFPA KOREA에서는 국가대표 보디빌딩 김재현 선수가 무대 퍼포먼스를 선보여 객석의 탄성을 자아냈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박지민씨는 “이번 행사를 통해 한돈에 대해 몰랐던 사실도 많이 알게 되었고, 한돈으로 그렇게 멋진 몸매를 만들 수 있다는 사실에 상당히 자극을 받았다”며, “이번 여름이 가기 전에 한돈 저지방 부위를 활용한 다이어트 식단에 도전할 생각”이라고 참석 소감을 밝혔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이병규 위원장은 “무더위를 피해 바다를 찾은 피서객들에게 한돈이 건강과 즐거움을 선사하게 되어 뜻 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한돈 저지방 부위를 활용해 소비자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돈자조금은 다이어트에 관심 있는 국민들을 돕기 위해 다양한 다이어트 정보들을 공개하고 있으며, 더불어 한돈의 저지방 고단백 부위를 이용한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의 레시피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한돈 쿨쿨 페스티벌 및 한돈 저지방 부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돈닷컴(www.han-d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제보 및 보도자료 star@newsfinder.co.kr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