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파인더 윤수지 기자]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식사동 1510번지에 위치한 위시티블루밍 3단지가 해당 사업장이다. 금융권이 PF 자금 회수 목적으로 시행사와 교환된 물건으로 층과 호가 다양하게 섞여 있어 수요자 선호도에 따라 고를 수 있는 장점 때문에 지난 3월 미분양 시장에 내 놓은 지 두 달 남짓 만에 200여 세대가 새 주인을 만났다고 한다. 5월 28일 홈쇼핑을 통해 잔여 물량 소진을 위한 47평 일부 세대에 한하여 선착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데 그 혜택이 대단히 크다고 한다.


기본적으로 25~30% 할인하고 추가 혜택으로 인테리어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인데 수량이 한정되어 방송 후 하루 이틀을 채 넘기지 않을 것으로 예상 된다고 한다. 직접 소비자가 시공 할 경우 2천 만원 이상의 비용도 문제지만 시공하는 인테리어 업자와 의견 절충도 해야 하고, 직접 상대하는 것이 여간 어려운 게 아니라는 소리가 인테리어를 해 본 소비자들의 말이다. 뜨네기 업자들 시공후 A/S 라도 요청하면 차일피일, 신경 쓰이는 문제가 한 둘이 아닌데 비하여 시행 관리사에서 3개월까지 A/S를 책임 져 준다고 하니 그야말로 혜택이다.


일산 위시티 단지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는 서울을 포함하여 최고라는 데 이의를 다는 전문가가 별로 없다는 데서 알 수 있듯 입주한 주민들의 만족도가 대단히 높다고 한다.

유비쿼터스가 완벽히 갖춰져 있고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 센터 내에는 독서실은 물론 입시생 전용 독서실을 갖춰 단지내 국제고,자율공립고와 인근의 세원고 고양외고를 겨냥한 면학 분위기 조성에 힘썼으며 휘트니스 골프연습장 최고급사우나 외 한식과 양식의 게스트 룸은 이미 생활화 되어 있다고 한다.


또한 신분당선 연장 구간 ‘삼송 고양시청 위시티입구 풍산 정발 킨텍스’ 구간이 신 일산선으로 명칭이 변경되어 경기도 의회 통과 후 중앙 정부에 넘겨져 마지막 검토에 들어갔으며 연장 확정시 최대의 수혜 아파트이며 강남권이 30분 거리가 된다. 또한 단지에서 4대문과 강남권 여의도권을 M버스 광역버스와 셔틀버스를 이용하여 접근이 용이하므로 대중교통이 완벽하다고 한다.


수도권에서 이만한 컨디션의 단지를 찾기 쉽지 않고 4억9천에서 5억2천 만원 대로 서울 전세금 정도에 분양 받을 수 있다 하니 수요층이라면 발 품 팔아 다녀 올만 하다고 전문가들은 조언한다.
계약금 5%에 즉시 입주 가능하다고 한다 http://blog.naver.com/the_apt
대표 문의 1661-2654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