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지방분해뿐 아니라, 장 운동 활성화를 통해 숙변제거 및 변비해결 심지어 다이어트까지?

 

최근 TV방송 및 많은 언론매체를 통해, 그 효능이 알려지면서 크게 관심받고 있는 함초가 있다. 함초는 바닷물을 빨아들여 후 광합성 작용을 통해 물기는 증발시키고, 갖가지 미네랄과 식이섬유, 효소 등을 영양분으로 저장해두어, 함초를 섭취하였을 때 좋은 그 영양소들을 다 섭취하게 된다고 알려져 있다.


함초 100g에는 약7.35g의 식이섬유가 들어있고, 이는 미나리의3.5배, 브로컬리5배, 시금치의9배 정도로 높다. 특히 함초는 우유의 7배 철분과 다시마의 40배 칼륨이 포함돼 있다.

 

우리가 함초를 섭취하였을 때, 함초 속의 효소들이 몸 속 장을 자극하여, 장 운동성 높이고 몸에 쌓인 노폐물들을 분해하여 몸 밖으로 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한다.   

과연 함초에는 어떠한 효능이 있는 것일까?

 

함초의 효능은 크게 3가지로 나눠 볼 수 있는데, 첫 번째로는 함초 안에 다량 함유된 미네랄과 식이섬유가 장운동을 돕고 또한 각종 효소들이 체지방을 불태워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점이다. 수많은 사례가 있지만, TV조선 만물상에서 나왔던 탤런트 이광기씨가 함초 발효액을 마시고 한시간만에 체지방600g 감량의 효과를 보여 크게 화제가 된 바가 있다.

 

두 번째는 변비 해결이나 숙변 제거에 좋다는 점이다. 많은 분들이 변비를 해결하기 위해 변비약을 드시는 경우가 흔한데 변비약은 변비의 원인을 해결하는 것이 당장 뱃속의 변을 부드럽게 해주어 그 순간에만 해결되는 것이지 시간이 지나면 다시 변비로 고생하게 된다. 따라서 나중에는 약에 내성이 생겨 변비약도 효능이 없어지게 된다.


하지만 함초를 꾸준히 먹게되면, 함초의 본래 효능인 숙변·분해와 같은 효소 역할을 하게 되는데 이런 효소 역할로 체내의 유기물들을 분해하여 몸 밖으로 배출하도록 도와주게 된다. 실제로 함초를 3달정도 복용하면서 10kg까지 살빼기에 성공하셨다는 분도 위에 TV방송을 통해 소개되었는데, 그 이유중 하나가 바로 숙변을 배출해서 몸 안에 있던 노폐물이 빠지면서 체중도 감량되고 자연스레 뱃살도 빠지게 된다고 한다.

 

세 번째로는 피부미용에 좋다는 점이다. 앞에도 설명했지만 몸의 노폐물을 배출 시킴으로써 피부나 몸에 불순한 것들을 없애는 효과로 피부미용이나 노화방지에 ‘자연스럽게’ 효과가 있다. 그 이외도 용도로는 당뇨나 고혈압 환자들에게 소금 대용으로 쓰이며 신트림이나 잦은 방귀도 없애는데 효과가 있다. 이러한 함초의 효능으로 많은 사람들은 건강을 되찾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이러한 함초의 효능이 알려지면서 다양한 함초제품이 출시되면서 순천만 유기농 함초를 전문적으로 판매하고 여러 효과를 자세히 설명하는 'The장수' ( http://www.thejangsoo.com ) 가 최근 화제다.

 

The장수에서는 순천만에서 유기농으로 키운 함초를 순천만 청정사업단이 직접 연구 및 개발하여, 몸에 부담 없이 먹기 편하게 함초환/함초진액/함초분말 등으로 만들어져 판매되고 있어, 고객님들의 상담요청이 끊이질 않는다고 한다.

 

특히, 'The장수' 에서는 5월31일까지 함초환/함초진액/함초분말을 3개 이상 구입시, 함초환을 1통 더 드리는 3+1 행사와 더불어, 함초제품을 구매하시는 모든 분들께 함초자염70g을 추가 증정해 드리는 가정의달 이벤트 진행중이다. 함초에 대해서 확실히 알아보고, 그 효능을 직접 체험해 보면 어떨까? 상담문의 : 062-433-8656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