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파인더 윤수지 기자] 30대 계약직직장인 김모씨는 어렵게 직장에 취업하였지만 고등학교 중태라는 학력때문에  항상 미래에 대한 불안함으로 2014년 2회 8월 검정고시시험을 준비하고 있다. 고등학교시절 자신의 인생을 되돌아보며 이번만큼은 고등학교 졸업을 목표로  공부해서 더 높은 곳을 위해 자신의 인생을 새롭게 설계하고 싶다했다.

40대 전업주부인 이모씨는 아이들은 다 컸지만 항상 마음속으로 학력에 대한 컴플렉스를 느끼며 살아야했다. 그러던중 뭔가 새로운 나를 찾음과 동시에 전문적인 일또한 배워보고자. 고등학교 졸업 검정고시를 공부하게 되었으며 검정고시 합격후 전문대학에서 재빵을 공부하고 싶다고 얘기하고 있다.

이처럼 누구나 자신의 상황에서 새로운 도약과 새로운 인생 설계를 위해 그 어떤 스펙보다 학력은 중요하다. 검정고시시험을 준비할때 지금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몇년째 미루고 미루다 늦어버리는 경우가 많다.

검정고시전문교육 고시패스 상담팀장은 이렇게 말한다 "100세 시대에 살아가는 우리에게 전문적인 직업을 갔기 위해서 학력은 필요조건이 아닌 필수조건이다. 지금이야 말로 제2의 인생을 위한 투자를 아끼지 말아야 한다. 또한 검정고시시험은 기초없이도 평균적으로 60~70% 합격률을 보이는 시험인 만큼 꾸준한 학습과 반복적인 인터넷학습으로도 충분히 합격할수 있는 시험이다"라고 말하고 있다

검정고시전문교육 고시패스에서 2014년 2회 검정고시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누구나 쉽게 합격가능한 명품반 패키지강좌가 현재 인기 돌풍을 얻고 있다. 수험생이 매년 교육 평가를 하는 수험생 교육 평가 만족도 92.5%를 업계 1위로 달성하였으며 검정고시 합격생이 가장 우수한 교육으로 추천하는 명품 교육기관으로 이름을 널리 하게 되었다. 2014년 2회 검정고시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하루 1시간 인터넷학습으로 합격이 가능한 인터넷강의와 1:1 담임제를 실시하여 보다 효율적인고 완벽한 합격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2014년 제 2회 검정고시시험에 도전하여 안정적 미래를 위한 스펙, 지금 바로 준비하자. 
http://gosipass.net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