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기범농구교실 이형주단장

농구를 통해 다양한 곳에서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 한기범농구교실 이형주단장이 ‘2022 고양시 자원봉사 이그나이트’ 발표자로 선정이 되었다.

이그나이트(ignite)란, ‘불을 붙이다’라는 뜻으로 자원봉사자가 직접 자신의 자원봉사 활동을 주제로 발표자가 되어, 5분 동안 20장의 슬라이드를 넘기면서 한 주제에 대해 간결하게 전달하는 의사소통 방식을 말한다.  

발표자로 선정된 한기범농구교실의 이형주단장은 “ 한기범대표님과 함께 농구를 통해 선한 영향력을 전하기 위해 국내외 많은 곳에서 재능나눔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코로나 장기화로 인해 해외봉사활동을 하지 못 했지만, 2023년 2월 21일에 출국 계획을 잡고 있습니다. 10년 넘게 봉사활동을 펼친 이야기를 잘 구성하여 많은 분들에게 봉사활동의 동기부여를 만들 수 있게 잘 발표하겠습니다. 더불어 항상 저에게 큰 힘이 되며, 물심양면으로 봉사활동에 도움을 주시는 서지석, 박재민, 박광재, 권성민, 이상윤, 여욱환, 김승현, 오승훈, 김태우, 정진운, 베이식, 나윤권, 마이티마우스(추플렉스, 쇼리), 샘오취리, 김재욱, 송준근, 정범균, 황영진, 정철규 등 연예인분들께 이 기회를 통해 감사한 마음을 전해봅니다. 앞으로도 농구를 통해 다양한 곳에서 선한 영향력을 펼쳐보겠습니다. “ 라고 선정 소감을 전했다. 

한기범농구교실 이형주단장은 현재 국제스포츠전문지도자협회의 수장을 맡고 있으며, 얼마 전 한국다문화재단으로부터 공로상을 수상하였다. 최근 들어서는 “농구하는 마동석”이라는 콘텐츠를 통해 농구의 재미와 즐거움을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