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 후보가 6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 공원 KSPO돔에서 열린 중앙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에서 후보 연설을 하고 있다. [사진=국회제공]

[홍범호 기자]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 후보는 6일 "이제는 백 가지 중 아흔아홉 가지가 달라도 정권교체의 뜻 하나만 같다면 모두 힘을 합쳐야 한다"면서 "지금 우리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단합"이라고 강조했다. 

윤 후보는 이날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 경기장 케이스포(KSPO)에서 열린 국민의힘 중앙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 연설을 통해 "만약 내년 대선에서 승리하지 못한다면 계속 있을 두 번의 선거도 뼈아픈 패배를 당할 가능성이 크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우리는 이번 선거에서 반드시 이겨 향후 지방선거와 총선에서 승리할 기반을 마련해야 한다"며 ""지금 우리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단합이다. 당 선대위 중심으로 선거를 치르겠다"고 밝혔다.

▲ 6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 공원 KSPO돔에서 열린 국민의힘 중앙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에서 김병준 상임선대위원장(왼쪽부터), 김종인 총괄선대위원장, 윤석열 대선후보, 이준석 상임선대위원장이 인사하고 있다. [사진=국회제공]

윤 후보는 "그동안 약해진 지역 당협을 재건하고 청년과 여성을 보강해 당 혁신으로 중도와 합리적 진보로 지지 기반을 확장해 이들을 대선 승리의 핵심 주역으로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 "제가 꿈꾸는 대한민국은 기본이 탄탄한 나라"라며 "공정이 상식이 되는 나라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어 "가장 낮은 곳부터 시작하는 윤석열표 공정으로 나라의 기본을 탄탄하게 하겠다"며 "무주택 가구, 비정규직, 빈곤층이 더욱 든든하게 보호받도록 사회안전망을 두툼하고 촘촘하게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