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기범농구교실(한기범회장)과 부천시 외국인주민지원센터(손인환센터장)간의 업무협약(MOU) 기념 사진

[뉴스파인더 유성연 기자] 지난 주말 부천시 공존체육관에서 한기범농구교실(한기범회장)과 부천시외국인주민지원센터(손인환센터장)간의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한기범농구교실의 이형주단장과 권순명본부장, 학교체육진흥원의 전영관이사장 외 부천시외국인주민센터 직원들과 관련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한기범농구교실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부천시에 거주하는 외국인 및 자녀들을 위한 농구 클리닉과 강습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내외국인이 참여하는 문화소통프로그램  및 농구대회 개최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 부천시 외국인 이주민센터 아이들에게 농구의 재미를 전해주고 있는 한기범회장님.

한기범농구교실의 한기범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체육이외에 다양한 문화교류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장이 마련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준비되는 농구대회를 통해 함께 땀 흘리며, 친해질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련하도록 하겠습니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업무협약식 이후 공존체육관에서는 부천시외국인이주민지원센터 아이들을 위한 한기범농구클리닉이 진행되었다.

▲ 업무협약식 이후 한기범농구클리닉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