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통장잔고 100만원인 “흙수저”청년이 있습니다.
 
그 청년은 어디에 투자를 할 수 있을까요?
 
주식,부동산,비트코인?     아니죠~     하지만 가상세계에선 다릅니다.
불과 8만원으로 고가아파트가 몰려있는 서울반포 땅을 사재기할 수 있습니다.수익률도5000% 짭짤합니다. 현실에선 꿈꿀수 없던 일, 다른 세계에선 한을 푸는 겁니다.
청년들은 말합니다,단순한 “투기”가 아니라 비트코인이 거래수단의 중심이 될 거라는 거죠
그런데 왜 이들은,비트코인과 가상부동산등 손에 잡히지 않는 존재에 투자할까요?
 
그 중심에는 “메타버스(METAVERSE)가 있습니다. 현실세계를 의미하는 UNIVERS(유니버스)와 가공추상을 의미하는 ”META(매타)의 합성어로 “3차원 가상세계”를 말하죠.1980~2000년대 초에 태어난 MZ세대에겐 메타버스가 익숙합니다. 영화“레이플레어원”(2018년개봉)처럼 혼재된 가상세계와 현실세계를 넘나 드는게 이들에겐 당연한일이죠, 가상화페와 실물화페와 다르지 않는 겁니다. 미국에10대들은 이미 입체적 가상세계에서 아바타로 소통하는 로블록스(ROBLOX)와 전세계 2억명의 유저가 있는 네이버의 제페토(ZEPETO)에 열광하고 있습니다. “유재석과 김미경도 메타버스에 올라탔다” 메타버스에 들어간 유저에게 금은 비트코인 보다 쓸모가 없습니다. 금은 무겁고,보관비가 많이드는 반면 비트코인은 누군가가 훔칠수도없는 거죠, 거래가 일어날때마다 해당시스템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이 같은 장부(블록체인기술)를 보관하기 때문입니다.
 
가상지구에 땅 투자도,“핫플”은 완판 되다~
 
메타버스로의 전환은 더 빨라 집니다. 디지털화폐를 넘어서는 제2의 비트코인이라는 가상 땅 거래까지 등장 했는데요.
최근 어스2(EARTH2)가 대표적입니다. 지구를 그대로 복제한 가상공간을 왭 사이트에 창조해 놓았죠.
뉴욕,파리,로마등 전 세계유명도시와 대표적 유적지,관광지등은 이미 “솔드아웃” 완판입니다.
이제는 훨씬 비싼 돈을 줘야 남의 땅을 살 수있죠, 집값이 연일 치솟는 한국의 유저들은 원정 투자에 나섰습니다. 이들이 사들인 토지지분의 현재가치는 13억원에 달합니다, 특히 부동산 시세가 높은 강남땅이 많이 차지하고 있어요. 한국 내 유저들은 지난해12월, 약 8만원을 주고 평당1억원 넘는 반포아크로리버파크를 포함한 주변 땅들을 모조리 사들였습니다. 싹쓸이한 토지가치는 쭉쭉 올라가서 400만원 가량이 됬죠. 현실의 욕망이 가상세계에서도 뜨겁게 표출되고 있는 겁니다.    MZ세대로선 대리만족의 효과도 있죠.
 
실제, 메타버스 가상부동산투자 5만원을 3천만원으로 만든 것이 있는데, 미국 백악관 구매로55563%수익을 낸 어스2의 유저가 있습니다. 4천원을 투자해서 50억을 번다면, 코로세움과 바티칸이 그것입니다. 어스2 는 전 세계 약 25만명 유저정도로 불안정한 서버문제와 운영체계로 스캠이다,안이다로 의견이 분분한 상황입니다. 그런데 이런 열풍에 전 세계 3000만명의 안정된 실유저수와 세계최초 플랫폼 광고회사로 스웨덴에 본부를둔 CROWD1 이 강력한 보상플랜을 갖추고, 전 세계 기업평가업체(알렉스/비지니스포홈)에서 지금까지 연속 1위의 경이적인 기록을 세우는 거인 플랫폼기업이 등장했습니다. 크라우드1(CROWD1)은 전 세계 3000만명을 갖춘 유저들에게 가상지구/가상부동산 (PLANET-IX) 마캐팅 플랜을 오는 7월에 런칭 합니다. 사전출시 기념에 현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빠른 가입을하는 신규유저에게는 더 많은 가상부동산 픽셀(1핵사곤,30평단위)을 수백개를 부여하고 있습니다. 안정적 유저수와 믿음있고 튼튼한 회사경영으로 앞으로 많은 신흥부자들의 탄생을 기대해봅니다. 또 다시 새로운 역사를 기록할 세계1위의 크라우드1을 기대합니다. 아울러 CROWD1은 국내진출 3개월차중에 국내최강 파워그룹은 새로 도전하는 여러분의 성공 비즈니스를 돕기위해 200만원 상당의 성공프로그램을 무료로 지원합니다.
 
크라우드1은 가상부동산(플래닛ix) 온라인여행(라이프트랜드) 게임(믹스터) 카지노(에필고) 교육(그리터브) 에픽로또 등 다수의 플랫폼기업을 제휴사로 세계 글로벌3000만명 유저로 광고를 해주는 플랫폼업체이며 올해1억명 유저수확보가 목표고 총수익의80%를 유저에게 배분합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전국 1600-0758 국내최강(파워그룹) 
*유튜브 보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_2ThUxJBum6Hyo6IyNpdaQ

강원대 산업공학과전공 “김상균 교수는 ”만족이 없는 인간의 본질적 특성을 지구가 시공간의 틀 속에서 소화하기엔 포화상태에 온것같다“ 물리적인 지구위에 디지털지구를 하나 더 만들어 많은 소통이나 성취를 일구어가는 공간으로 바라보고 있다고 말합니다.
 
앞으로 누군가에겐 곧 신흥부자가 되고 일상이 될 메타버스에 올라탈 준비는 되셨나요?
그리고 그 세상은 어떻게 만들어 나가야 할 까요?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