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광주에 초월역 부근에 온 가족이 함께 가볼만한 힐링멀티샵 “더 바이(the by)”가 생겨 주목을 끌고 있다. 

개성넘치는 매장과 다양한 소품들로 채워진 감각적인 공간으로 주목을 끌고 있다.  이은정 대표는 ‘엄마들의 작은 놀이터 겸 취미생활공간’ 콘셉트로 기획된 ‘더 바이(the by)’는 바쁜 일상과 육아로 지친 엄마들에게 편안하고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이라고 전했다. 
 
 의류, 홈데코, 디퓨져, 공방,키즈카페, 카페로  구성된 더 바이(the by)는 내외부 인테리어도 주목할 만하다. 화이트와 아이보리 톤으로 따뜻하면서도 각각의 공간의 장점을 살릴 수 있는 컬러감과 감각적인 소품의 활용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기 때문이다.

마치 흰 도화지 위에 예쁘게 채색한 한 폭의 그림과 같은 느낌을 준다. 더 바이(the by)의  의류는 편안하게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패밀리 룩을 선보이고 있으며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퓨져와 소품매장에서는 원하는 용기와  향을 선택할 수 있는 공간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 선물로 인기가 많다고 한다.

안락하게 자리 잡은 공방에서는  캔들과 비누 클래스가 진행되고 있으며 원데이 클래스부터 키즈반, 취미반, 취·창업반까지 다양한 클래스가 있다. 또 미니 카페와 아이들을 위한 공간은 육아에 지친 엄마들에게 차한잔의 여유를 선물하는 공간되고 있다.

 

신개념 힐링멀티샵 '더 바이(the by)'는 볼거리, 놀거리, 먹거리로 오감을 만족시키는 다채롭고 특색 공간으로 경기광주의 명소로 자리 잡고 있다. 더 바이(the by)에서 진행되는 공방 클래스와 이벤드등 자세한 구매 혜택 및 행사 내용은 더 바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인스타계정 @_the_by , @the_day_by)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