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40년전통 한방브랜드 백옥생(Baekoksaeng)이 최대 약국 온라인몰 ‘온누리 스토어’에 입점을 기념하며 오는 30일까지 백옥생 여성청결제 ‘로얄샴스‘ 할인 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온누리 약국‘은 약국 체인 부문에서 2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 지수 1위를 수상하였고 약 2000여개의 약국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온누리 약국의 공식 스토어 ’온누리 스토어‘는 기존 약국과 차별화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의 제공으로 약사의 전문성이 빛나는 온누리 약국(Health Care Shop)의 온라인 공식 스토어이다.

’온누리 스토어‘는 건강, 식품, 뷰티, 퍼스널 케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입점 또한 까다롭기로 알려져 있다.

순한 여성청결제 백옥생 ’로얄샴스‘가 온누리 약국 공식스토어에 입점 했으며 이제는 온누리 약국 스토어에서도 백옥생 ’로얄샴스‘를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SINCE 1980년 론칭된 여성청결제 백옥생 ’로얄샴스‘는 소비자의 신뢰를 얻어 약국용으로 출시한 제품으로, 특허받은 기술력과 백옥생의 새로운 기술력(EWG 안전 1등급 원료)을 더해 샴스 시리즈 중 가장 안전한 제품이라는 평가다.

백옥생 관계자에 따르면 ’로얄 샴스‘는 최근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와 외부 환경요인에 따라 소비자들이 건강과 청결 관리에 관심을 가지면서 미세먼지와 공기오염 속에 노출되어 있는 현대인들에게 다용도로 오염물을 씻어낼 수 있는 제품이며, 온 가족이 믿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여성청결제‘ 라고 말했다.

’백옥생(Baekoksaeng)‘ 은 온누리 약국에서 새롭게 론칭한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온누리 스토어‘ 입점 기회를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신뢰와 제품력을 인정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예상하며, 소비자들에게 더 다가갈 수 있도록 유통망을 확대 시키겠다고 밝혔다.

’온누리 스토어‘ 입점 기념 할인 및 프로모션은 온누리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