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마스크착용이 일상화되면서 화장품에 트렌드 까지도 바뀌고 있다. 색조 화장을 줄고, 기본 피부관리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하루 종일 마스크를 착용해 생기는 피부트러블은 또 다른 걱정거리다.

장시간 마스크를 착용하면 세균번식이 쉬운 습한 환경이 조성된다. 이는 여드름, 홍조, 뾰루지 등의 피부트러블을 쉽게 일으킨다.  이에 마스크 등 외부 스트레스에 시달린 피부를 위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관리할 수 있는 시트 마스크 제품들이 주목 받고 있다.

고 기능성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MEDIV 의 '리바이탈 시트 마스크'

ⓒ ㈜이스트브릿지

셀프 뷰티 케어의 인기 아이템 마스크 팩.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남녀노소 모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코슈메디컬 브랜드 답게 MEDIV의 '리바이탈 마스크'는 다량의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해 지친 피부에 생기와 윤기를 부여해 피부 톤을 화사하게 가꾸어준다. 또한 마스크 속 리바이탈 에센스가 25ml씩 충진되어 있어 팩을 붙이는 동안 촉촉하게 사용 가능함은 물론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받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국내 피부과 및 병원에서도 시술 후 사용 및 추천 하는 제품이니 지친 피부에 충분한 활력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자연주의 브랜드 AiORGA 의 ‘페이셜 마스크 ‘

그 어느 때 보다 환경과 건강에 대한 중요성이 대두되는 요즘, ‘자연과 사람’의 공존 가치를 담는 브랜드가 있다. 크레아레의 ‘아이올가 마스크팩’은 포장지, 시트지, 앰플에 이르기까지 자연을 느끼는데 충분하다. 친환경 가공방식으로 생산되고 유기농 인증으로 검증된 시트지는 부드러운 밀착력과 신뢰감을 준다.

‘보습&진정 마스크’는 원료명 ‘Organic-7’, ‘영양&탄력 마스크’ 는 원료명 ‘Ell-6 Perfect’을 바탕으로 하고 있으며 깨끗한 자연 유래 성분과 건강한 원료들이 전하는 평온함, 지속 가능한 환경을 생각하는 온화함을 느껴볼 수 있다.

하트가 연상되는 로고(logo)의 느낌은 이 브랜드의 앞으로 신제품이 궁금해지는 이유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