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최근 다양한 미디어기기를 접하며 반응형홈페이지가 인기를 끌고 있다.

PC 및 모바일, 태블릿 등 디바이스 환경에 맞춰워드프레스로 반응형홈페이지를 제작하는 업체들이 점점 늘어가고 있는추세다.

하지만 대부분의 업체가 외국의 유료테마를 이용하여 제작하므로 로딩 속도 및 디자인 변형이 자유롭지 못한 단점과 추후 업체 변경 시 유지보수에도 많은 문제점이 속출하고 있다. 

이에 아이웹플디자인에서는 한국형 정서에 맞는 자체 테마를 워드프레스와 결합하여 합리적인 비용으로 2019년부터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하고 있다.

국내환경에 맞는 디자인으로 최적화된 고급퀄리티의 테마와 멋진 애니메이션 효과를 적용하여 홍보 홈페이지에 특화된 제품으로 다양한 업종에 활발히 활용되고 있다.

아이웹플 관계자는 “급변하는 IT시장에 발맞추어 2006년부터 시작해온 홈페이지 제작 방식에 한계점을 느껴 새로운 시도와 시행착오를 많이 거쳤다. 디자인 프로그램도 다양한 보완을 하였으며 특히 가장 보완에 신경쓴 부분은 고객입장에서의 유지보수 관리부분이다.

홈페이지는 제작이 완료되어도 고객이 이용중 글자변경, 사진 변경등이 자주 발생하며 사용자가 변경하려면 업체에 매번 연락하고 또 별도의 유지보수비를 건당 지불해야 하는 부담 을 갖고 있다. 

또한 용량이 적은 기본호스팅을 제공하는 업체들도 있어 자료 업로드등을 마음데로 하기 어렵고 추가용량비를 다시 고객이 부담해야한다. 유지보수비, 추가용량비로 이중 부담을 고객이 가지게 된다" 

이에 현실적인 문제점을 보완하고자 아이웹플은 직접 글자수정, 이미지 수정을 무한데로 할수 있는 셀프 관리자모드를 제공하고, 또한 하드용량 무제한 / 트래픽무제한 서버를 제공하여 한번 제작으로 평생 사용가능한 홈페이지를 고객에게 서비스하고 있다.

또한 고객자료로 맞춤 디자인까지 서비스해주고 있어 많은 고객들이 부담없는 비용에 멋진 반응형홈페이지로 홍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다.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아이웹플디자인의 다양한 상품과 포트폴리오 확인은 아이웹플디자인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웹플 공식웹사이트 http://www.iwebple.net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