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 유지우 크리스마스 소극장 콘서트 [미드윈터] 포스터/사진제공=더스트팩토리(www.thedustfactory.co.kr)]

 

[윤수지 기자] 가수 유지우가 오는 12월 21일 토요일 단독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유지우는 얼마 전 소속사 더스트팩토리를 통해 ‘더욱더 깊어질 겨울의 문 앞에서, 여러분께 특별한 밤을 선물하고자 합니다.’라는 말과 함께 오는 12월 21일 혜화 파랑새극장에서 ‘2019 유지우 크리스마스 소극장 콘서트 [미드윈터]’ 개최 소식을 전했다.

첫 단독 콘서트이자 앞으로 브랜드 콘서트로서 발전시킬 유지우의 단독 콘서트 [미드윈터]에 대하여 올해는 어떤 콘셉트의 공연으로 구성될지 많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그녀는 직접 작사, 작곡한 유지우 소품집 ‘겨울 Op. 1’을 발매하고 팬들이 직접 찍은 영상을 모아 뮤직비디오를 제작하는가 하면, 다가오는 16일에는 소품집 ‘겨울 Op. 2’의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소품집 시리즈의 수록곡들은 모두 공연장에서 라이브로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처음으로 풀 밴드와 함께 하며 다양한 MD 상품들까지 준비된 이번 유지우의 크리스마스 소극장 콘서트 [미드윈터]의 티켓은 네이버 예약을 통하여 예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