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윌비스 지텔프 대표강사 서민지의 G-TELP LEVEL 2 무료특강이 지난 2019년 10월 1일부터 5일까지 진행되었다. 회계사, 세무사, 감평사, 경찰 공무원 등의 본고사 시험을 응시하기 위해서는 영어 공인 점수가 필요하여 지텔프 시험을 준비하는 많은 수험생들이 서민지 강사의 수업을 듣기위해 참여하였다.

2018년 3차 경찰공무원 선발 시험부터 48점 이상은 2점, 75점은 4점, 89점은 5점의 가산점이 주어지며 소방간부, 군무원, 세무사, 노무사, 감정평가사 등 다양한 국가 자격증 영어 과목 대체 시험으로 활용되고 있다.

402회 대비 5일 무료특강을 듣고 목표점수인 G-TELP Level 2 65점을 넘은 학생들의 수강후기에서는 - 무료특강 기간 동안 수강생들의 목표점수 달성을 위해 열정적으로 강의하시는 모습에 감동하였으며  리스닝 팁과 문법 실수하지 않는 팁, 독해에서는 함정 문제들을 어떻게 극복할 지에 대해 설명하여 주셔서 실제 시험에 적용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 그리고 해석이 조금이라도 안되는 문장은 오답노트에 적고 문장구조 분석했고 질문이 생기면 선생님께 질문 드렸고 항상 친절히 답변과 조언을 해주셔서 65점 언저리에서 오르지 않던 점수가 올랐다 – 고 언급했다.

서민지 강사는 최근 들어 지텔프 독해 유형이 까다로워 지고 있기 때문에 더더욱 독해 기본기를 다지고 나서 실전 문제풀이를 할 것을 당부하며 402회 지텔프 시험 총평을 지텔프 에듀에서 진행하였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