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2017년도 06월에 새로 출시된 (주)딸기커뮤니케이션 아지트샵회사의 아이템은 쇼핑몰창업을위하여 만들어진 회사로 2년동안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받는곳이다.

아지트샵을 시작하는회원들은 대부분 경력이 단절된 육아맘,워킹맘,직장인들의투잡,학비를 벌기위해 시작하는 대학생들 또는 남여상관없이 편하게 시작할수 있는일이다.

쑤블리(임수연)대표님은 마케팅으로는 7년경력을 가지고 있지만, 온라인마케팅으로는 생소한 경험이기에 시작할때는 잘할수있을지 걱정이 살짝 들었다며 지금은 걱정보단 되려 선택을 잘한거같다고 전했다.

결국은 마케팅 경력을가진 쑤블리(임수연)대표의 인기는2년을 비롯하여 본사메인공지3번을 거쳤으며, 뉴스기사 9건, 그리고 억대연봉 후배님들 배출자의 수는 8분 외 그이상 확인이 되었고, 인스타그램으로 활동을 하는 쑤블리(임수연)대표는 인스타그램의 변동은 주기적으로 찾아오기에 최악의상황 최선의 방법은 가지고 있어야 할것이라고 전했으며, 앞으로는 (주)딸기커뮤니케이션 아지트샵회사의 주 목적인 쇼핑몰을 운영할수 있는 방안을 조금더 상세하게 알려드리면서 교육트레이닝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달하였다.

인터뷰도중에도, 주기적으로 확인할수 있었던 쑤블리(임수연)대표에게 상담요청인기와 하루하루 수익소식을 전달해주는 쑤블리(임수연)대표님의 회원님들과의 소식, 그리고 교육시스템을 접할수있었다. 

쑤블리(임수연)대표님의 소식은 SNS온라인 매체를 통해서 알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