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多 Dream Team'의 멤버 정범균의 하이힐링 토크 콘서트에서 6월 『남편의 SORRY』 라는 주제로 아내들을 찾아간다.

마음속에 꼭꼭 숨겨둔 차마 하지 못한 그 말..남편의 SORRY 콘서트에서 마음껏 분출하고 해답도 얻으세요~!

그동안 성황리에 진행된 하이힐링 토크 콘서트는, 일상에 지치고 육아 딜레마에 빠져 있는 엄마들의 각종 스트레스를 화끈하게 날려버릴 장을 제공하기 위해 6월에도 계속 된다.

1부 『코너속의 코너』에서는 일상에서 흔히 직면하는 가정 경제관련 특별 초청강연이 펼쳐진다.

대다수가 잘 알고는 있지만 복잡하고 어려워 제대로 실천하지 못하고 있는 세금절약을 보다 손쉽게 할 수 있는 방법과 시시각각 변화하는 경제흐름을 읽는 법, 분석 후 대응할 수 있는 팁과 노하우 등을 각종 금융 생활에서 직접 부딪혔던 내용들을 토대로 다양한 소스를 제공한다.

2부 본 강연에서는 인기 개그맨 정범균이 결혼 후 큰아들이 된 남편들을 대신하여 속죄하고 해법을 찾아보는 아내들만을 위한 힐링 토크 콘서트가 진행된다.

정범균은 2007년 KBS 22기 공채 데뷔 후 개그콘서트-사마귀유치원, 해피투게더(이하 KBS)와 웃음을 찾는 사람들(이하 SBS) 등에서 꾸준한 활동으로 ‘유재석 닮은 개그맨’으로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졌다.

2015년부터는 동료개그맨 박성호, 김원효, 김재욱, 이종훈과 합심하여 신개념 개그쇼 '쇼그맨'을 시작, 미국투어 LA공연에서는 전석 매진이라는 대기록을 세우며 현재 정범균은 공연과 강연, 행사업계에서 섭외 1순위로 꼽히고 있다.

5월부터 진행된 힐링 토크콘서트 이후 더욱 더 주가가 폭등하며 눈 코 뜰 새 없이 바쁜 와중에도 시간을 쪼개 봉사활동을 이어가는 그는 개그맨 정범균이 아닌 인간 정범균으로써, 그리고 아빠와 남편으로써도 최고라는 평가를 받는다.

이번 6월 콘서트에서 정범균은 남편과 아빠의 입장과 시선에서 『남편의 SORRY』 라는 주제를 가지고 거침없는 입담과 특유의 재치를 발휘해 아내들의 간지러운 곳을 속 시원하게 긁어 줄 예정이다.

한편, 숨커뮤니케이션의 여러 행사에서 폭팔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은 '多 Dream Team'의 일원인 가수 코모니크의 신작이 발매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임재범, 임창정, 이적, 이승환, 주현미 등 대한민국 탑 뮤지션들과 다년간 호흡을 맞추며 탄탄하게 내공을 쌓아 온 2인조 어쿠스틱밴드 코모니크는 2019년 5월 "Love is You"를 발매하였다. 반려동물에 대한 마음을 색다르게 녹여낸 코모니크의 "Love is You" 는 전문가들 뿐 아니라 많은 반려인들의 호평도 이어지고 있다.

각종 공연 및 행사, 강연기획 에이전시인 숨커뮤니케이션의 주최로 열리는 '多 Dream Team'의 하이힐링(남편 속죄) 콘서트는 06월 25일 10시 30분 강동을 시작으로 06월 27일 10시 30분 신도림에서 열린다.

이번 하이힐링 콘서트의 입장료는 무료로 진행되며, 사전 신청자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다.

콘서트 참가 신청은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dbFTEtUQkX7GIMOJQ-iCP9y4udyRHaYGUO8pd8qzd1Cv8H4A/viewform?usp=sf_link 에서 온라인신청 또는 문자신청도 가능하다.

하이힐링 콘서트와 관련된 다양한 문의는 유선전화(02-3667-8183 및 010-6781-6703, 평일 10~17시)와 『https://blog.naver.com/soomcommunication』 (숨커뮤니케이션 공식 블로그)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