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알 주니어 키즈모델 선발대회 개최.
-멜로디엔터테인먼트와 제이알주니어가 함께 하는 키즈모델선발대회
-전국에 어린이 누구나 신청 가능한 키즈모델선발대회 개최.

 

[윤수지 기자] 멜로디엔터테인먼트 와 제이알주니어(JR-JUNIOR)가 힘을 합쳐 제이알주니어 키즈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제이알주니어(JR-JUNIOR)는 쉽게 스타일링이 가능한 대중적인 스타일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제공하는 최신 트렌드에 민감한 7~14세 고객을 위한 감각적인 주니어 캐주얼 SPA브랜드입니다.

이러한 키즈 중심 브랜드 제이알 주니어가 이번에 멜로디 엔터테인먼트를 만나서 함께 키즈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성별을 불문하고 전국 4세~13세 남, 여 어린이 끼와 재능이 넘치는 아이들이라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다. 신청접수는 제이알주니어 키즈모델선발대회(http://jr-juniormodel.com/) 신청페이지에서 가능하며 포털사이트 검색을 통해 쉽게 찾을 수 있다.

신청 접수는 5월 22일부터 6월 22일까지 1차, 본선 안내는 1차 서류접수자 중 최종 30명 선발 후 7월 중 본선 진행 본선 참가자는 간단한 자기소개와 포즈준비가 전부이다. 누구나 참가 할 수 있고 쉽게 도전이 가능하다.

수상자에게 주어지는 혜택은 제이알 주니어 피팅모델 촬영, 키즈 매거진 멜로디 잡지 촬영, 지속적인 피팅모델 활동 지원 예정이다.

이번 키즈모델선발대회는 멜로디엔터테인먼트에서 주관한다. 멜로디엔터테인먼트는 성인배우, 청소년배우, 아역배우, 성인모델, 키즈모델, MC, DJ 양성을 전문적으로 하고 있으며 소속아티스트들의 더 나은 발전을 위하여 특별 에이전시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멜로디엔터테인먼트는 유태종이사는 소속 아티스트들의 활동을 적극 지원하며,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인증을 받아 대중문화예술기획업에 등록된 성인, 청소년, 키즈 정식 엔터테인먼트이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