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개인회생중인 금융 소외계층을 위한 대출 상품이 저축은행에서도 진행중이라고 한다. 

기존 개인회생중에 급전이 필요한 경우 대부업체의 회생중 상품이 다양하게 있어 사용을 하게 되었지만 23.9% 의 대출 금리보다 낮은 저축은행권의 개인회생자 대출 상품은 18% ~ 부터 신청자의 자격과 조건에 따라 차등 적용이 된다고 한다.

정상적인 변제가 이루어 져 있는 고객이라면 1/3 이상의 시점에 저축은행의 개인회생대출 상품이 이용이 가능하고 기존의 대부업의 대출이 있다고 하면 대환이나 통합으로 기존 대출을 한곳으로 모으며 금리를 낮출수 있다고 하니 개인회생중이라 하더라도 대출은 현명하게 꼼꼼히 따져 보고 진행 하는것이  좋다고 한다. 

개인회생자대출 가능한곳의 힐링모아는 세람저축은행의 수탁 모집 법인 업체로 저축은행 중앙회에 등록이 되어 있는 업체이니 만큼 믿을수 있고 세람저축은행의 햇살론 부터 사잇돌 대출까지 신용 대출 상품을 진행해 볼수 있는 곳이다.

힐링모아(healing-moa.com)에서는 바쁜 현대인을 위하여 무료 신용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고 본인에 맞는 대출 상품을 추천 하여 필요한 만큼의 대출로 낮은 금리 상품을 추천하여 고객 맞춤 서비스를 하고 있으니 이용 하는것도 좋다고 본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