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多 Dream Team'의 하이힐링 콘서트가 청중들에게 찾아간다.

이번에 개최되는 하이힐링 콘서트에서는 일상에 지치고 육아 딜레마에 빠져있는 엄마들을 위해 각종 공연으로 스트레스를 화끈하게 날려버릴 장을 제공한다.

1부에서는 코너속의 코너, 미니 경제학 콘서트가 열린다.

정범균의 하이힐링 콘서트 『코너속의 코너, 미니 경제학 콘서트』에서는 우리가 일상에서 직접 피부로 느끼는 가정경제와 관련된 특별 초청강연이 이루어진다.

대다수가 잘 알고는 있지만 복잡하고 어려워 제대로 실천하지 못하고 있는 세금절약에 대해 간단하게 접근할 수 있는 방법과 시시각각 변화하는 경제흐름을 읽는 법, 분석 후 대응할 수 있는 팁과 노하우 등 증권가와 금융권 현장에서 직접 부딪혔던 내용들을 토대로 다양한 소스를 제공한다.

2부 본 강연에서는 인기 개그맨 정범균의 하이힐링 콘서트가 실시된다.

정범균은 2007년 KBS 22기 공채 데뷔 후 개그콘서트-사마귀유치원, 해피투게더(이하 KBS)와 웃음을 찾는 사람들(이하 SBS) 등에서 꾸준한 활동으로 ‘유재석 닮은 개그맨’으로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졌다.

2015년부터는 동료개그맨 박성호, 김원효, 김재욱, 이종훈과 합심하여 신개념 개그쇼 '쇼그맨'을 시작, 미국투어 LA공연에서는 전석 매진이라는 대기록을 세우며 현재 정범균은 공연과 강연, 행사업계에서 섭외 1순위로 꼽히고 있다.

주가가 폭등하며 눈 코 뜰 새 없이 바쁜 와중에도 시간을 쪼개가며 봉사활동을 이어가는 그는 개그맨 정범균이 아닌 인간 정범균으로써, 그리고 아빠와 남편으로써도 최고라는 평가를 받는다.

엄마보다 아빠를 더 따르는, 두 아이의 아빠이자 최고의 남편 정범균의 '아빠가 직접 참여하는 육아 노하우'와 더불어 현재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는 문제들에 대해 거침없는 입담과 특유의 재치로 청중들의 간지러운 곳을 시원하게 긁어 줄 예정이다.

행사·공연 에이전시 ㈜숨커뮤니케이션의 주최로 열리는 '多 Dream Team'의 하이힐링 콘서트는 05월 30일 인천광역시 틈 문화창작지대에서 개최된다.

이번 하이힐링 콘서트의 입장료는 무료지만, 선착순 150명으로 사전 신청한 신청자에 한해서만 입장이 가능하다.

콘서트 참가 신청은 http://www.brainhou.com/landing3/main.php?userAgent=PC 에서만 가능하다.

하이힐링 콘서트와 관련된 다양한 문의는 유선전화(02-3667-8183 및 010-6781-6703, 평일 10~17시)와 https://blog.naver.com/soomcommunication (㈜숨커뮤니케이션 공식 블로그) 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