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맛집탐방 프로그램이 큰 인기를 끌고, 쿡방에 열광하는 등 바야흐로 대한민국은 지금 요리 프로그램의 전성시대다. 그만큼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에 대한 소비자의 가치가 높아짐에 따라 줄이 길게 늘어져있는 맛집도 오랜 기다림을 참고 꼭 먹어보려 한다. 그 뿐만 아니라 멀리 떨어져있는 음식점도 맛있다는 소문이 난 곳이면 먼 거리도 마다하지 않고 방문해 맛보는 것이 트랜드가 되었다.

그중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에 위치한 '안수원의아침' 는 많은 이용객들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안주 맛집으로 뜨겁게 사랑받고있다.

이곳은 50평 규모에 테일 40석완비가 되어있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가게 내부의 홀 또한 아늑하고 쾌적하며 친절하신 사장님 덕분에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드실 수 있다. 더불어 식사를 하는 분들을 생각하며 메뉴 하나하나 정성스레 요리하여 대접하니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더불어 수원에 하나뿐인 정통유럽 베이커리이며, 저녁시간에는 와인을 즐길수 있는 비스트로가 마련되어 있어, 분위기가 아주 좋아 요즘 한번 방문하고 이 업체의 매력에 흠뻑 빠져 재방문 하는 고객들이 많아 지고 있는 추세라고 하는 새롭게 떠오르는 맛집에 속한다.

또한 '수원의아침' 의 대표님은 항상 맛과 서비스 및 위생을 중요시 여겨 가게 내부와 주방은 청결하고 쾌적하며 매일 신선한 식재료만을 엄선해 직접 선별하시고 조리하시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하니 사장님의 넉넉한 인심과 따듯한 정을 엿볼 수 있다.

친구들과의 만남, 회식, 데이트, 그리고 각종모임등의 장소는 '수원의아침'에서 질좋고, 맛도좋은 음식들과 함께 와인 한잔을 깃들여도 좋을듯 하다.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961-4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