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코앞으로 다가온 2019년의 싱그러운 봄, 날씨가 따듯해지는만큼 뷰티시장의 성수기가 다가오고 있다.

이에 발맞춰 뷰티업종의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의 움직임도 더욱 분주해지고 바빠지고 있다.

이 중 여성이라면 대부분 많은 관심을 갖고있는, 저렴한 가격대로 기분전환과 미용이 가능한 네일아트의 인기는 계속해서 상승중이다.

특히 자신이 좋아하는 분야, 아이템으로 창업하려고 하는 여성들이 앞다투어 네일샵창업시장에 뛰어들고 있는 모습이 수년째 이어지고 있다.

네일아트창업의 경우 다른 아이템과 비교하여 소자본창업이 가능하여 젊은 여성창업자들이 선호하는 창업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다.

하지만 대부분 창업자들의 경우, 처음 시작하는 사업이라 창업에 대한 경험이나 절차, 시장흐름 등 많은 부분이 부족한 게 사실이다.

이로 인하여 신규창업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폐업을 하거나 자금난에 시달리는 경우가 많이 보인다.

따라서 이러한 경우의 여성창업자라면 성공창업 확률을 높이기 위하여 창업의 전 과정과 운영, 관리, 등 여러분야를 지원 받을 수 있는 

프랜차이즈 브랜드 창업에 눈길을 돌리는 것이 안정적인 창업을 위하여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특히 창업비용에 부담이없고 소자본창업으로 주목 받고 있는 브랜드 위주로 살펴보는 것이 좋다.

이러한 점에서 국내최초 볼런터리 네일아트창업 브랜드 '네일블룸'은 초보창업자들이 단연 주목해볼 만한 소자본창업 브랜드라 할 수 있다.

먼저 '네일블룸'은 뷰티시장의 활발한 성장세와 함께 동반 성장하고 있는 곳으로 거품없는 창업비용과 세심하고 체계적인 지원시스템을 자랑한다. 

실제로 '네일블룸'은 이러한 경쟁력을 바탕으로 많은 여성창업자 및 초보창업자들의 가맹문의가 꾸준히 잇따르고 있다.

더욱이 네일아트창업 브랜드 중 업계에서 브랜드 이미지가 가장 좋으며, 가맹사업만을 목적으로 하는 타 경쟁사와는 달리, 

2018년부터 "볼런터리체인" 시스템으로 전향한 네일블룸은 가맹점들과의 상생정책을 고수하는 본사의 마인드로 운영중인 매장 점주들의 만족도는 

동종업계에서 가장 높다. "볼런터리체인" 시스템이란 본사와 가맹점의 수평적인 관계를 바탕으로 가맹비와 로열티가 없는 신개념 체인시스템이다.

이처럼 '네일블룸'은 창업에 대한 경험이나 정보가 부족한 이들에게 멘토같은 곳이라 할 수 있겠다. 네일아트창업을 하기 위해 필요한 절차와 정보는 물론, 

창업노하우까지 아낌 없이 제공하고 있는 것. 즉, 초보창업자라도 누구나 어렵지 않게 네일샵창업을 실현할 수 있게 도와준다.

'네일블룸'의 관계자는 "개인샵창업의 비용으로 프랜차이즈의 장점을 누릴 수 있는 네일블룸을 주목해달라"면서, 

"특히 자금에 대한 부담 없이 소자본창업이 가능하고, 체계적인 지원 및 관리를 받을 수 있단 점에서 여성창업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전국 어디든 네일블룸의 무료맞춤상담이 가능하니 1:1맞춤상담을 꼭 받아보시길 추천한다"고 전했다.

'네일블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 ( 1644-4125 ) 또는 카카오톡 (네일블룸), 홈페이지 (www.nailbloom.co.kr)에서 맞춤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