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3월이 되면서 낮에는 완연한 봄날씨가 연일 계속되고 있는 요즘이다. 따뜻해지는 날씨에 빠르게 찾아오고 있는 봄날씨 만큼 창업을 준비중인 예비창업자들의 마음도 분주해지기 마련이다. 

올봄 네일샵창업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라면 네일아트인테리어 전문회사 '디자인블룸'과 맞춤상담을 추천한다.

'디자인블룸'은 실제 네일샵 운영경험을 바탕으로 시술자들의 동선과 행동을 정확하게 알고 분석하여 전체적인 배치, 가구들의 높낮이, 콘센트의 위치 등 작은부분들도 디테일하게 설계하여 편안한 사용자 환경을 제공한다.

실내 인테리어를 일반적인 공간으로 사용하는 타업종과는 달리 네일샵은 사용공간으로의 인테리어를 추구해야하며, 작은부분 하나하나가 실사용자들의 작업 효율성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네일샵 전문업체에서 시공을 하는게 후회없는 매장을 만들 수 있다.

실제 매장공사를 완료한 원장님들은 "네일아트 시술방법과 동선을 알고있는 디자인블룸이라 상담부터 준공까지 마음이 편했다", "미처 말하지 못한 디테일한 부분을 알아서 해주셔서 너무 만족한다" 라고 입을 모은다.

또한 8년여 기간, 수백군데의 현장 중 클라이언트와의 분쟁이 단 한건도 없는건 디자인블룸의 자부심이자 자랑이다. 디자인블룸은 현장방문을 시작으로 실측하고 도면, 견적까지 클라이언트의 예산과 취향에 맞추어 1:1 무료 맞춤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네일샵인테리어를 준비하고 있는 창업자들은 거품없는 합리적인가격, 트랜드를 이끄는 감각적인 디자인, 든든한 사후관리 및 전문화된 노하우를 갖춘 '디자인블룸'에 맞춤상담을 받아보기 바란다.

'디자인블룸'은 전화(1644-4125) 와 카카오톡(디자인블룸), 홈페이지 (http://bloominterior.co.kr)로 자세한 문의 및 상담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