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요즘 긴머리 웨이브 스타일이 많은 여성들에게 인기몰이를 하고있다.

다가오는 봄을 맞아 여성스러운 여신스타일을 연출하기 위해서이다. 하지만 짧은머리는 여신스타일 연출이 불가능하기때문에 붙임머리방법으로 여성스러운 웨이브 스타일을 연출하는 여성들이 증가하고있다.

현재 붙임머리방식중 각광받고 있는 방식이 바로 메이저붙임머리의 원스킬땋기붙임머리이다. 원스킬 땋기붙임머리는 시술방법과 시술재료 모두 특허등록( 특허번호 10-1295915 )된 특허 땋기붙임머리인데, 기존의 붙임머리 방식에서 나오던 많은 단점들을 보완한 최신 특허 땋기붙임머리이다. 

메이저의 원스킬 땋기붙임머리는 붙임머리중 매듭이 가장작고 편하기때문에 일상생활에서의 편안함이 보장되고, 자유로운 스타일연출은 물론 고객맞춤 붙임머리시술로 티나지않는 붙임머리로 유명하다.

메이저붙임머리는 천안 뿐만아니라 청주, 대전, 아산, 평택, 수원 등 여러지역에서 방문할만큼 붙임머리 매니아들에게 붙임머리잘하는곳으로 인정받은 프로패셔널 붙임머리전문점이다. 붙임머리가격또한 정찰제로 운영되기때문에 합리적으로 최고급 땋기붙임머리를 붙일 수 있다.

메이저 신우원장은 최근 일본재료상과 합작으로 일본과 중국으로 원스킬땋기붙임머리를 런칭준비하고있다.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항상 최선을 다해서 스타일연구와 발전에 매진할 것을 다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