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최근 본격적으로 각종 모임이 많아지고 있다. 겨울에는 왠지 정다운 벗들이 그립다. 그래서인지 맛있다고 소문난 맛 집들은 이 시기면 저녁마다 문전성시를 이룬다. 그간의 안부를 묻는 반가운 자리에 좋은 술과 맛있는 안주만큼 어울리는 메뉴가 또 있을까. 웃음소리와 술잔 부딪치는 소리는 쌀쌀한 겨울에 더욱 정겹다.

그중 대전광역시 대덕구 석봉동에 위치한 고기구이 전문점 '고기굽는여자' 는 최근 대덕구 맛 집, 석복동 맛 집으로 떠올라 주목받고 있다.

이곳은 깔끔한 인테리어로 가게 내부의 홀 또한 아늑하고 쾌적하며 친절하신 사장님 덕분에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드실 수 있다. 더불어 일반적인 고깃집 가격이 아니고 정육점 고기 가격과 비슷해서 회식이 부담없이 가능 할정도로 가격이 정말 착하고 신선하여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으며 따로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지 않지만 업체 주변에 주차를 할 수 있는 자리가 많아 불편함이 없다.

'고기굽는여자' 는 타 업체와 차별화된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며 고기같은 경우 육가공이 있어서 매일 매일 도축된것만 사용해서 고기가 신선하며 식감이 남달라 두번, 세번 재방문하는 단골 손님들로 붐빈다고 한다.

더불어 '고기굽는여자' 의 사장님은 항상 내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가게를 운영하시는 만큼 가게 내부와 주방은 청결하고 쾌적하며 매일 신선한 식재료와 질 좋은 고기만을 엄선해 직접 선별하시고 부담 없는 가격으로 푸짐한 양을 제공하니 인근 주민들 사이에서는 당연 입소문이 자자하다.

친구, 연인 및 가족 외식이 있다면 연말연시 각종 모임장소로 손꼽히는 고기구이 전문 맛 집,'고기굽는여자' 에 방문하여 맛보는 것을 추천한다. 메뉴와 영업시간 및 예약은 아래의 예약문의 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주소:대전광역시 대덕구 석봉동 317-10 2층
영업시간:매일 16:00 ~ 22:00, (일요일 정기휴무)
예약문의:042-934-3691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