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맛집탐방 프로그램이 큰 인기를 끌고, 쿡방에 열광하는 등 바야흐로 대한민국은 지금 요리 프로그램의 전성시대다. 그만큼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에 대한 소비자의 가치가 높아짐에 따라 줄이 길게 늘어져있는 맛집도 오랜 기다림을 참고 꼭 먹어보려 한다. 그 뿐만 아니라 멀리 떨어져있는 음식점도 맛있다는 소문이 난 곳이면 먼 거리도 마다하지 않고 방문해 맛보는 것이 트랜드가 되었다.

그중 서울특별시 강서구 방화동에 위치한 '삼순이게장' 은 최근 TV프로 식신로드에 출연하여 주목받고 있다.

이곳은 깔끔한 인테리어로 가게 내부의 홀 또한 넓고 쾌적하며 친절하신 사장님 덕분에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드실 수 있다. 더불어 가격대비 푸짐하고 싱싱한 게장을 무한리필로 맛볼 수 있어 외식장소와 회식장소 및 각종 모임장소로도 손꼽힌다.

'삼순이게장' 은 게장을 주력으로 제공하는 만큼 메뉴 또한 게장 무한리필, 게장정식, 간장게장 백반, 양념게장 백반, 대하장 백반, 꽃게탕, 꽃게찜, 알밥 등 그 외에 다양한 메뉴가 구비되어 있어 골라 먹는 재미가 솔솔하며, 전국 택배 및 포장판매도 하고 있어 거리가 멀어도 쉽게 맛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 또한 높은 편이다.

'삼순이게장' 의 사장님은 항상 맛과 서비스 및 위생을 중요시 여겨 가게 내부와 주방은 청결하고 쾌적하며 매일 신선한 식재료만을 엄선해 직접 선별하시고 조리하시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푸짐한 양을 제공하니 두번, 세번 재방문하는 단골 손님들로 붐빈다고 한다.

친구, 연인 및 가족 외식이 있다면 TV프로에도 소개된 방화동 대표 맛 집 '삼순이게장'에 방문하여 맛보는 것을 추천한다. 메뉴와 영업시간 및 예약은 아래의 예약문의 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주소:서울특별시 강서구 방화동 609-29
영업시간:매일 11:00 - 22:00
예약문의:02-2663-5292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