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최근 본격적으로 각종 모임이 많아지고 있다. 겨울에는 왠지 정다운 벗들이 그립다. 그래서인지 맛있다고 소문난 맛 집들은 이 시기면 저녁마다 문전성시를 이룬다. 그간의 안부를 묻는 반가운 자리에 좋은 술과 맛있는 안주만큼 어울리는 메뉴가 또 있을까. 웃음소리와 술잔 부딪치는 소리는 쌀쌀한 겨울에 더욱 정겹다.

그중 대구 북구 동천로에 위치한 이자카야 '다찌우마 칠곡점' 은 최근 동천로 일대에서 맛 집으로 떠올라 주목받고 있다.

이곳은 깔끔한 인테리어로 가게 내부의 홀 또한 아늑하고 쾌적하며 분위기가 좋아 많은 연인들의 발길을 사로 잡았다. 더불어 친절하신 사장님과 직원분들 덕분에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드실 수 있으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푸짐하고 다양한 일식요리와 함께 음주를 즐길 수 있어 외식장소 및 회식장소로 손꼽힌다.

'다찌우마 칠곡점' 은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으며 사시미, 특선요리, 샐러드, 튀김&구이류, 탕류 및 세트메뉴 등 폭 넓은 메뉴구성으로 구비되어 있어 골라 먹는 재미가 솔솔하다.

'다찌우마 칠곡점' 의 사장님은 항상 맛과 서비스 및 위생을 중요시 여겨 가게 내부와 주방은 청결하고 쾌적하며 매일 신선한 식재료만을 엄선해 직접 선별하시고 부담 없는 가격으로 퀄리티 높은 요리를 제공하니 두번, 세번 재방문하는 단골 손님들로 붐빈다.

친구, 연인 및 각종 모임이 있다면 동천로 직장인들의 회식장소로 손꼽히는 이자카야 맛 집 '다찌우마 칠곡점'에 방문하여 맛보는 것을 추천한다. 메뉴와 영업시간 및 예약은 아래의 예약문의 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주소:대구 북구 동천로 125-13
영업시간:매일 17:00 - 03:00 (일요일 휴무)
예약문의:053-323-9416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