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소비자들의 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프랜차이즈 외식 업체들은 경쟁력 강화에 힘을 쓰고 있다. 그 중 높은 고객만족도를 위한 가치 창출에 주목을 하고 있으며, 브랜드의 차별화나 다양한 마케팅 등을 통하여 고객만족도를 높이는데 힘을 쓰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황학동 해천탕 전문 맛 집으로 유명해진 '스타해천탕'가 입소문을 타며 핫하게 떠오르고 있다.

이곳은 깔끔한 인테리어로 가게 내부의 홀 또한 아늑하고 쾌적하며 친절하신 사장님 덕분에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드실 수 있다. 더불어 부담 없는 가격으로 푸짐한 양의 해천탕을 맛볼 수 있어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스타해천탕' 은 해천탕을 주력으로 제공하는 만큼 해천탕은 건강식으로 드실수있는 메뉴이고 , 생물을 사용하기때문에 눈으로 보고 드실수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 더불어 해천탕 외에도 해신탕과 문어, 낙지도 구비되어 있어 골라 먹는 재미가 솔솔하다.

'스타해천탕' 의 사장님은 항상 맛과 서비스 및 위생을 중요시 여겨 가게 내부와 주방은 청결하고 쾌적하며 매일 신선한 식재료만을 엄선해 직접 선별하시고 조리하시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푸짐한 양을 제공하니 두번, 세번 재방문하는 단골 손님들로 붐빈다고 한다.

친구, 연인 및 가족 외식이 있다면 황학동 남녀노소 입맛을 사로잡은 해천탕 전문 맛 집 '스타해천탕' 에 방문하여 맛보는 것을 추천한다. 메뉴와 영업시간 및 예약은 아래의 예약문의 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주소:서울특별시 중구 황학동 1094
영업시간:매일 11:30 - 24:00
예약문의:02-2236-3382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