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삼성전자의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10 공개가 곧 다가오는 가운데, 전 세계 스마트폰 유저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으며, 갤럭시S10 스펙,디자인,색상 등에 정보가 유출되면서 업그레이드된 사양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갤럭시S10e의 경우는 디스플레이가 플렛형으로 출시되어 기존 엣지에 불만이 있던 고객들까지 사로잡을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갤럭시S10,S10+는 엣지형으로 출시되니 두가지 디스플레이 차이점을 알고 나에게 맞는 기종을 선택 할수 있어 선택의 폭도 좋아졌다.

이처럼 소비자들의 반응이 이어지는 가운데, 여러 커뮤니티에서 갤럭시S10 사전예약을 실시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스마트폰 쇼핑몰 폰그라운드에서 사전예약시 통큰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곳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다른 곳처럼 미끼형 사은품이 아닌 100% 지급되는 사은품들로만 구성되어 있다. 

플레이스페이션4, 갤럭시버드, 삼성 태블릿PC, 삼성 정품 VR박스, 즉시할인, 포인트캐시백 등 300여종 선택 사은품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형태로 사은품 및 즉시할인 등 선택 할 수 있는 폭이 다른 곳보다 많은 점이 장점이다. 

업체 관계자는 "사전예약 개통은 3월4일부터 진행되며, 3월 8일부터 본격적인 판매가 시작되므로, 구매 예정이신 소비자분들이라면 폰그라운드의 사전 예약 통큰 혜택 기회를 잡아, 많은 혜택을 받고 예약하기를 희망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삼성전자에서 제공하는 제조사 혜택과 폰그라운드에서 제공하는 사전예약 혜택을 중복으로 받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자세한 내용은 "폰그라운드" 사이트에서 확인 할수 있다. (http://www.phoneground.co.kr)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