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최근 이종간의 결합으로 새로운 분위기를 내는 업체들이 늘어나고 있다. 편안한 힐링을 할 수 있는마사지샵과 찜질방이 결합해 시너지 효과를 내거나 전혀 다른 이색 분야가 결합해 새로운 분위기를 창출하기도 한다.

이러한 점에서 낚시 카페와 포차를 조합한 경기도 시흥에 위치한 ‘가재장군 실내낚시포차’가 화제를모으고 있다. 이 곳은 낚시 카페에 포차를 접목시킨 컨셉으로 낚시에 필요한 전용 낚싯대, 미끼, 장갑, 수건 등의 물품을 무료로 제공해 ‘손맛’을 느끼게 한다.

기존 실내 낚시터에 비해 다양한 어종을 가진 점은 특징으로 꼽힌다. 4kg 이상의 잉어, 3천 마리 이상의 붕어, 메기, 철갑상어 등을 잡을 수 있다. 특히 잡은 물고기는 자동 계량된 후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포인트는 낚시 용품과 활 랍스터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포차의 기능도 충실히 수행하고 있다. 돼지고기 김치찌개를 비롯해 쭈꾸미 볶음, 모듬 감자튀김 등 포차의 메뉴를 모두 갖추고 있다. 뿐만 아니라 어린이들을 위한 분식이나 돈가스, 여기에서만 맛볼 수 있는 가재튀김과 마라룽샤와 같은 특별 메뉴가 가족과 연인들의 발걸음을 끌어 당긴다.

가재장군 실내낚시포차 권동하 대표는 “시흥 유일의 실내낚시포차로 고객들과 더욱 소통하겠다”며 “가족들이나 커플이 함께 와도 되는 그런 이색 코스로 발돋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낚시와 포차를 동시에 즐기는 컨셉을 즐거워 하신다"며 "앞으로도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픈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첫 방문 이용 시 30분 무료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매주 월요일은 선착순 50명에게 로또 5게임을 증정한다.

영업시간은 연중무휴로 평일 오후 2시~오전 12시, 주말 오후 12시~오전 2시까지다.

https://m.store.naver.com/attractions/detail?id=1815410421

문의 031-312-9521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