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주말을 이용해 일상을 활력을 충전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한편, 연인들은 풍부한 먹거리가 나는 겨울을 맞아 미식 데이트를 즐기기도 한다. 이들은 평소 먹기 어려운 이색 음식들을 먹기 위해 여러 지역을 찾아 다니는 것을 마다치 않는다. 

그중 전라남도 여수시 중앙동에 위치한 카페 '카페인' 은 최근 중앙동 일대에서 퀄리티 높은 커피 맛 집으로 떠올라 주목받고 있다. 

이곳은 여수 종포해양공원에 위치해서 데이트와 함께 즐기기 좋은 카페로서 깔끔한 인테리어와 가게 내부의 홀은 아늑하고 쾌적하여 편안한 분위기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더불어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젊은 사장님의 센스있는 디저트와 음료를 맛보실 수 있어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카페인' 은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으며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푸치노, 허브티, 과일티, 아이스티, 체리콕, 에이드 그 외에 다양한 메뉴가 구비되어 있어 골라 먹는 재미가 솔솔하다. 

'카페인' 의 사장님은 항상 맛과 서비스 및 위생을 중요시 여겨 가게 내부와 주방은 청결하고 쾌적하며 매일 신선한 식재료만을 엄선해 직접 선별하고 조리하시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퀄리티 높은 커피와 음료를 제공하니 한번 방문하여 맛본 손님들은 맛과 서비스에 반해 두번, 세번 재방문한다고 한다.

친구, 연인 및 가족 여행이 있다면 중앙동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 화제인 카페 '카페인' 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메뉴와 영업시간 및 예약은 아래의 예약문의 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주소:전라남도 여수시 중앙동 689
영업시간:매일 09:00 - 22:30 (연중무휴)
예약문의:061-920-9091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