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Let’s Play Basketball with Hankibum(한기범과 함께 농구합시다)”

[윤수지 기자] 한기범농구교실(한기범단장)과 이태원BB타운(김황현대표) 이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한기범농구교실은 다음달 2월 23일부터 28일까지  필리핀에 출국하여 마닐라와 클락에서 “2019 Let’s Play Basketball with Hankibum(한기범과 함께 농구합시다)” 재능기부 농구클리닉을 갖는다. 

이에 이태원BB타운 김황현대표님 필요한 용품을 후원하며 재능기부봉사자들이 보다 많은 곳에서 사회공헌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이 행사를 준비하고 있는 한기범농구교실의 이형주부단장은 “작은 봉사로 시작한 재능기부 농구클리닉이 점점 커져 감개무량합니다. 매번 클락지역에서 펼쳐진 행사가 이번에는 마닐라까지 오게 되며 부담이 많이 되지만, 함께 출국하는 자원봉사자 이성재(이피플코리아), 이영우(이영우스포츠아카데미), 홍호택(서정고), 조영학(서정고), 채주안(서정고), 김경훈(일산동고), 현성민(코치), 이준민(코치)분들과 함께 잘 준비해서 현지의 학생들에게 즐거운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끝으로 좋은 나눔 활동에 후원해주시는 이태원BB타운의 김황현대표님께 감사 드립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태원BB타운은 앞으로 한기범농구교실의 국내외 재능기부 프로그램에 농구용품을 후원한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