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1월을 맞이하며, 본격적으로 각종 모임이 많아지고 있다. 겨울에는 왠지 정다운 벗들이 그립다. 그래서인지 맛있다고 소문난 맛 집들은 이 시기면 저녁마다 문전성시를 이룬다. 그간의 안부를 묻는 반가운 자리에 좋은 술과 맛있는 안주만큼 어울리는 메뉴가 또 있을까. 웃음소리와 술잔 부딪치는 소리는 쌀쌀한 겨울에 더욱 정겹다.

그중 전라남도 여수시 학동에 위치한 '김영희강남동태찜 여수시청점' 을 소개한다.

'김영희강남동태찜 여수시청점' 은 깔끔한 인테리어로 가게 내부의 홀 또한 아늑하고 쾌적하여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드실 수 있으며, 가족이 함께 운영하고 있는만큼 항상 손님들을 친절함으로 응대하며 손님들의 서비스 만족도가 높으며 여수시에서는 외식장소 및 회식장소로도 손꼽히는 맛 집이다.

'김영희강남동태찜 여수시청점' 은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으며 동태탕, 동태찜, 대구목살탕,알탕, 해물황태찜, 통문어해물찜, 대구목살찜 등 다양한 메뉴로 선택이 폭이 넓고 어느하나 빠지는것 없이 다 맛있으며,  메인요리도 물론 맛이 있지만, 체인점에도 불구하고 다른 체인점들과는 다르게 반찬을 매일 다르게 나가고직접 만들어서 반찬이 깔끔하고 정갈하다.

'김영희강남동태찜 여수시청점' 의 사장님은 끝으로 '지금까지 김영희강남동태찜 여수시청점에 방문해주신 모든 손님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는 김영희강남동태찜 여수시청점이 되어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 라고 말씀하셨다.

여수시 대표 해산물요리 전문점 '김영희강남동태찜 여수시청점' 에 방문하여 부담 없는 가격으로 푸짐하고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맛보는 것을 추천한다. 메뉴와 영업시간 및 예약은 아래의 예약문의 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주소:전라남도 여수시 학동 103-6
영업시간:매일 11:30 - 21:30 (일요일 휴무)
예약문의:061-686-2243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