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최근 음식과 맛 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전국 각지의 맛 집들이 주목받고 있다. 다양한 매체의 콘텐츠에서도 내공 있는 음식점의 이야기를 담아내기도 하고, 사람들은 맛 집을 찾아다니며 재미를 느낀다. 겨울 날씨가 이어지는 요즘, 먹거리를 찾아 떠나는 '맛 집 탐방'의 묘미를 제대로 느껴볼 수 있다.

그중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에 위치한 '진품 오리진흙구이' 는 수원 최초로 오리진흙구이를 시작하셨으며 20년 전통 맛 집으로 유명하다.

이곳은 깔끔한 인테리어로 가게 내부의 홀 또한 넓고 쾌적하여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드실 수 있으며, 매장내 룸이 구비되어 있어 가족모임, 회식장소로도 이용하기가 좋다. 더불어 넓은 주차공간이 완비되어 있어 자차 이용시 불편함이 없다.

'진품 오리진흙구이' 는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으며 오리진흙구이, 오리누룽지백숙, 참숯오리훈제구이, 오리로스, 민물장어+최상급소고기 등 다양한 메뉴가 구비되어 있어 골라 먹는 재미가 솔솔하며, 특히 오리진흙구이는 사장님께서 직접요리를 하시며 황토가마에 3시간 30분동안 요리하여 나오는거라 쉽게 먹을수 없는 특별한 음식이며, 밑반찬까지 직접 만들어서 제공하시니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진품 오리진흙구이' 의 사장님은 항상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노력하시는 만큼, 가게 내부와 주방은 청결하고 쾌적하며 매일 신선한 식재료만을 취급하여 직접 손질하시고 부담 없는 가격으로 푸짐한 양을 제공하니 한번 방문하여 맛본 손님들은 맛과 서비스에 반해 두번, 세번 재방문한다고 한다.

친구, 연인 및 가족 외식이 있다면 경기도 수원시 최초 오리진흙구이 전문 맛 집 '진품 오리진흙구이' 에 방문하여 맛보는 것을 추천한다. 메뉴와 영업시간 및 예약은 아래의 예약문의 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주소: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980-3
영업시간:매일 10:00 - 24:00
예약문의:031-206-5292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