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우리나라의 돼지고기 사랑은 말할 것이 없다. 예로부터 우리가 돼지고기를 즐겼던 이유는 무얼까. 돼지고기의 구수한 맛도 좋지만, 돼지고기는 해독작용이 뛰어나 공해물질을 몸 밖으로 배출시킨다. 지방이 굳기 시작하는 온도가 사람 체온보다 낮아 자신도 모르게 축적된 공해물질을 몸 밖으로 밀어내는 것을 돕는다. 또한 먼지를 많이 마시는 경우 걸리는 진폐증 예방에도 좋다고 한다. 무엇보다 돼지고기는 맛있다. 돼지고기의 비주얼과 맛은 다이어트 실패의 요인으로 꼽히기에 충분하다.  

그중 충청남도 천안시 쌍용동에 위치한 고기구이 전문점 '여장군 쌍용점' 은 부담 없는 가격으로 푸짐하고 다양한 부위의 고기를 맛볼 수 있어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여장군 쌍용점' 은 깔끔한 인테리어로 가게 내부의 홀 또한 아늑하고 쾌적하여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드실 수 있으며, 매장이 넓고 가성비가 좋아 외식장소 및 회식장소로도 손색이 없다.

'여장군 쌍용점' 은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으며 살모듬, 부속모듬, 육회, 육사시미, 소막창 등 그 외에 다양한 메뉴가 구비되어 있어 골라 먹는 재미가 솔솔하며, 고기를 주문하면 사장님께서 직접 오셔서 부위별로 설명을 해주셔서 더 맛있게 맛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 또한 높은 편이다.

'여장군 쌍용점' 의 사장님은 끝으로 '지금까지 여장군 쌍용점에 방문해주신 모든 손님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는 여장군 쌍용점이 되어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 라고 말씀하셨다.

쌍용동 부담 없는 가격으로 푸짐하고 다양한 부위의 고기를 맛볼 수 있는 '여장군 쌍용점' 에 방문하여 맛보는 것을 추천한다. 메뉴와 영업시간 및 예약은 아래의 예약문의 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주소: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쌍용동 1084-1 1층 
영업시간:매일 17:00 - 02:00
예약문의:041-575-2581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