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중화요리는 말 그대로 중화권에서 발달한 요리의 총칭이다. 프랑스 요리, 터키 요리와 더불어 세계 3대 요리로 꼽히기도 한다. 세계인의 꾸준한 사랑을 받는 요리이고, 한국인에게도 사랑받는다. 누구나 한번쯤 자장면과 짬뽕 사이에서 고민해보았을 것이다.

이렇듯 국내에서 중식은 쉽게 접해볼 수 있으며 맛볼 수 있는 가운데 인천광역시 남동구 간석동에 위치한 중식 전문점 '국민짜장' 은 간석동에서 2대째 운영하고 있어 모르는 사람이 없으며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고 다양한 중식을 맛볼 수 있는 가성비 높은 맛 집이다.

이곳은 깔끔한 인테리어로 가게 내부의 홀 또한 아늑하고 쾌적하여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드실 수 있으며 체인점이 아니고 대표님께서 직접 신경써서 만드시는 요리라서 퀄리티가 좋으며 2대째 운영한 만큼 많은 경험과 노하우로 손님들이 만족도가 매우 높은 맛 집이다. 더불어 백화점 건물에 주차가 가능하고 넉넉하게 2시간까지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다.

'국민짜장' 은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으며 국민짜장, 국민짜장밥, 국민짬뽕, 국민짬뽕밥, 볶음밥, 해물짬뽕, 차돌짬뽕, 백짬뽕, 수제 등심 돈까스 등 그 외에 다양한 메뉴가 구비되어 있어 골라 먹는 재미가 솔솔하다.

'국민짜장' 의 사장님은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노력하시는 만큼 가게 내부와 주방은 청결하고 쾌적하며 매일 신선한 식재료만을 취급해 직접 손질하시고 부담 없는 가격으로 푸짐한 양을 제공하니 한번 방문하여 맛본 손님들은 맛과 서비스에 반해 두번, 세번 재방문한다고 한다.

친구, 연인 및 가족 외식이 있다면 간석동 중식 전문 맛 집으로 화제인 '국민짜장' 에 방문하여 맛보는 것을 추천한다. 메뉴와 영업시간 및 예약은 아래의 예약문의 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주소:인천광역시 남동구 간석동 205-1
예약문의:032-434-2277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